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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홈플러스본사 상품팀 內 Admin업무
- 사무보조 및 일반사무
채 용 부 문 | 담 당 업 무 | 근무지 |
Buyer sopport |
홈플러스본사 상품팀 內 Admin업무 사무보조 및 일반사무 |
홈플러스 본사 |
[지원자격]
- 고졸이상, 장기근무 가능한 성실한분
- MS-office활용가능자 우대
- 특히 excel활용가능자 우대
[급여 및 복리후생]
- 급여 : 월 118만
- 연장수당 정확히 별도지급
- 4대보험, 명절선물지급, 경조금, 경조휴가, 연차휴가, 임직원쇼핑몰, 의료복지웰 이용가능
[근무시간 및 기간]
- 근무시간: 월~금, 09시~18시(연장근무 발생시 수당지급)
- 근무기간: 채용시~2개월
[소 속]
- (주)휴먼코아 소속 단기 파견사원
[전형기간]
- 서류접수 : 2011.05.16(월) 저녁 6시까지
- 면접전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서류접수
* 이메일접수
-> ↑클릭 후 양식다운로드->작성->담당자 메일 sonhy@huco.co.kr로 송부 "홈플러스 사무보조"라고 꼭 기재해주세요~!
* 홈페이지 접수
-> 회원가입(로그인) → 이력서등록 → 채용정보 → 해당공고 클릭 → 입사지원하기
[문의처]
- (주)휴먼코아 대표전화 02-406-3600
- 손혜영 매니저 010-8859-8578 /sonhy@hu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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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주시면 자세히 상담하여 여러분의 취업에 도움이되어 드리겠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지원을 소중히 여기는 회사,
(주)휴먼코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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