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장생초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옛적 진나라 시황제가 불로장생을 꿈꾸며 자신의 신하들을 동방으로 보내어 불로장생초를 구해오라고 했으나... 결국 진시황제는 불로장생초를 구하지 못하고 먹지 못해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지금까지도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진시황제가 불로장생을 꿈꾸며 그토록 백방으로 찾아다녔던 불로장생초가 과연 존재 할까요?
그리고 그 불로장생초가 존재한다면 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요?
물론 불로장생초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일확천금을 주고서라도 구입해서 먹으려고 하지 않겠습니까?!
사람에 마음은 다 똑같은 것같습니다... 오래살고 싶은 욕심? 욕망?
그러나 인생의 70~80 삶은 하나님께서 이미 정해 놓으신 생명의 수한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인생들의 죄의 댓가가 사망이라고 하셨고, 사망에 종노릇하는 것이 인생이라고 하셨으니...
인생들 스스로가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신 순리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생들을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는 먹기만 하면 영생하는 불로장생초인 새언약 유월절을 성경을 통해서 이미 우리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부터 성경을 통해 먹기만하면 영생하는 불로장생초인 새언약 유월절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요한복음 6장 27절 -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 치신 자니라.
2,000년 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께서 당신 자신이 하나님의 인치신 자로써 설명하자 이스라엘 백성들은 모세시대 40년 동안 하나님께서 내려주셨던 만나와 같은 역사를 행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의 대답은 이러했습니다.
요한복음 6장 33절 - 하나님의 떡은 하늘에서 내려 세상에게 생명을 주는 것이니라
요한복음 6장 35절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 할 터이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예수님의 대답을 이해하지 못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육신적인 떡으로만 이해하였습니다.
요한복음 6장 53절 ~ 54절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 자신이 생명의 떡이라고 설명하셨고, 더욱 구체적으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다시말하자면 예수님의 살과 피가 진시황제가 그토록 찾던 불로장생초인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떤 방법으로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26장 17절 ~ 19절 -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장 26절 ~ 28절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진리입니다. 초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이처럼 새언약 유월절을 준비하여 지켰습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값 없이 허락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은 불로장생초를 꿈꾸며 영생을 원하고 있으면서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마땅히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지키고 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키고 전하고있습니다.
여러분도 새언약 유월절 지키시고 영생의 축복 함께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88wf_ZPZMes
[출처] 불로장생초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열달란트]) | 작성자 캡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