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4년 3차 정기 산행을 24년 10월9일 괴산읍 시작으로 10월 28일까지 괴산군 10개 읍면 총 버스 8대 257명 참석한 가운데 정기산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창립 22년 된 “괴산 산수원 애국회”는 대한민국의 산과 들 강과 바다의 자연 속에서 일상 생활 속에서 찌든 몸과 마음을 정화를 하면서 순결한 가정, 건강한 사회, 평화롭고 정의로운 남북통일 준비를 위한 신통일한국 안착을 위한 환경을 조성해 가는 자발적인 비영리 민간 단체로 거듭 발전하면서 지역에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자연속에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마련해준 괴산산수원애국회 "참 좋습니다."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10읍면에서 버스 8대로 총원 257명 회원들께서 참석한 가운데 3차 정기산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구름이 많고 다니기에 좋은 날이었습니다. 인제군 ‘가을꽃 축제’장에는 가을꽃이 너무 예쁘고 회원님들이 사진을 찍으면서 나들이를 하시고 즐겁게 지내신 것 같습니다. “고맙다 그리고 항상 수고하셨다고 하는 말이 우리한태 말씀하셨습니다.
42명 회원님들이 함께 가셨습니다. 모두가 시간과 질서를 잘 지켜주시고 날씨도 아주 좋았고 아름다운 꽃들을 보며 사진도 많이 찍으면서 즐거운 하루를 지낼 수 있어서 회원님들이 아주 좋아하셨습니다. ^^
축제장은 아름답게 국화꽃이 꾸며저 있었고 다들 잘 왔다고 하셨습니다. 한시간 구경을 하니까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강경 젓갈시장에 이동 했습니다. ^^
비 내린 날이 많아서 걱정 했지만 비는 오지않게 되어 꽃구경, 사람구경을 할수 있어습니다. ^^
식사를 마치고 축제장 도착과 동시에 비가 멈추는 하늘의 돌보심으로 국화꽃이 만개를 하지 않았지만 아름답게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는 아주 좋고 국화 구경도 잘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젓갈도 이거저거 시식하면서 구매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길이 막히는 일도 없이 노래방과 춤으로 즐기면서 무사히 일찍 잘 귀가를 했습니다.
바다로 가니까 회를 먹자고 회비를 더 걷어 맛있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산가고파국화축제는 너무 넓어서 회원님들 찾기 어려워 사진을 많이 찍지 못 했습니다. 국화가 아직 잘 피지 않아서 아시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