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박사장님 댁에서 곧장 미소원으로 향했다.
우리 아산분우회도 여성회원이 적지않은 터라 향후 여자분들도 이렇게 잘할수있다는 자신감을 넣어주기 위함으로 행촌께
여러번 당부하였다.
- 여성회원님 하우스에서 점고를 취하고 계신 사무국장님!
- 여기가 유명한 여성분재인하우스 미소원이라고??! 연꽃님도 일일히 점고를 치루십니다.
- 재무국장이신 감국님도 뒤질세라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나도 미소원에 왔어유!!
- 어라?! 나보다 더 낳게 한다!!
- 오창용회원님도 살펴보고 또 보고...
- 여성분재인답게 섬세한 면이 작품 하나하나에 배어있구먼...
- 음 나도 가면 저런방법을 써서 키워볼까??!
- 언제보아도 다정다감(?)하실것만 같은 미소님... 자외선 차단하려 모자를 깊이 쓰셨네요!!
- 그려 견학이 뭔가?! 가서 보는게 견학 아닌가?! 그렇다면 사진이라도...
- 요리보고 조리보아도...
- 남의 작품은 왜 들고 다니시나?!
- 그말 한마디 했다고 얼른 놓기는... ㅋㅋ
- 미소님과 울 여성회원님들... 친하게 지내세요!!
-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된 하우스 내부.... 좋은 분재분들이 많습니다.
- 일요일이라 비비추님도 뵈올수있는 영광이.... 비비추님! 웹상에서 닉네임으로만 보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 돌절구 연못속의 송사리도 반겨주고 있네요!!
- 와!! 맘에드는 작품하나 골랐다!! 향기가 죽여 줍니다.
- 요것도 좋을시고... 여자회원님들이라 꽃을 좋아하십니다.
- 저 멀리 비비추님의 작품들도 많다는데....
ㅇ 분재하면 으례 남자들의 전유물로만 여기는 통념을깨고 그야말로 우리나라 분재계에 우뚝서신 두분.........
오늘 작품으로 증명을 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분재계에서 남자 분재인들 마져도 이끌어 주실것을 기대합니다.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번접스럽게 해 드려서 죄송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여성분우에게는 큰 의욕과 동기를 부여해 주셨다는
자긍심을 가지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출처: 즐거운분재하우스 원문보기 글쓴이: 저산
첫댓글 저산님 이렇게 직접 올려주시니 감사하고 죄송하고 부끄러울 따름입니다.아산분우회 회원님들께서 방문하신다는 소식을듣고 내심 보여드릴게 없는데 어쩌나 하고 걱정도 되었습니다.그 중에 여성 분재인 두분과 많은 얘기도 나누고 싶었는데 시간이 허락치 않아서 아쉬웠어요.기회가 된다면 아산에도 방문하고 싶습니다.아산분우회의 무궁한 건성을 바랍니다.사진은 언제 이렇게 많이 찍으셨는지.....ㅎㅎ
미소님! 기운 나시죠 . 파이팅....ㅎ
달음이님.. 힘이 팍팍 납니다..ㅎㅎ
미소님, 감사합니다.볼게 너무 많아 다 보고 오질 못했네요!!발길닫는데로 여행하시다가 혹여 온양온천에 들리실일이 있으면 연락주세요!!분재를 매개체로 이렇게 가까이 마음을 나눌수 있는줄은 몰랐습니다.모든게 감사할 따름 입니다.
제 농장에 들러 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말씀처럼 분재로 인해서 좋은 인연을 맺을수있어서 저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첫댓글 저산님 이렇게 직접 올려주시니 감사하고 죄송하고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아산분우회 회원님들께서 방문하신다는 소식을듣고 내심 보여드릴게 없는데 어쩌나 하고 걱정도 되었습니다.
그 중에 여성 분재인 두분과 많은 얘기도 나누고 싶었는데 시간이 허락치 않아서 아쉬웠어요.
기회가 된다면 아산에도 방문하고 싶습니다.
아산분우회의 무궁한 건성을 바랍니다.
사진은 언제 이렇게 많이 찍으셨는지.....ㅎㅎ
미소님! 기운 나시죠 . 파이팅....ㅎ
달음이님.. 힘이 팍팍 납니다..ㅎㅎ
미소님, 감사합니다.
볼게 너무 많아 다 보고 오질 못했네요!!
발길닫는데로 여행하시다가 혹여 온양온천에 들리실일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분재를 매개체로 이렇게 가까이 마음을 나눌수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모든게 감사할 따름 입니다.
제 농장에 들러 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분재로 인해서 좋은 인연을 맺을수있어서 저도 감사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