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 2024년 5월 21일 13:52 영국의 '공동' 부: 런던이 아프리카가 결코 번영하지 못하도록 억압하는 방법 영연방은 왜 식민지 성격을 버리지 않았습니까?
지각 흔드는 러시아 동방정책/ 한반도엔 백년의 기회/ 아프리카와 남미도 동방으로...스캇리시사방 '(구)SCOTT 인간과 자유'
이기는 말에 과감히 올라타는 베트남!/"정의, 선과 악이 아니라 무조건 이기는 편에 서야"/마키아벨리의 가르침에 따르는 베트남!...월드 리딩
이번에 새로 팬데믹이 온다면 조류 독감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이 올 것이라고 CDC국장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팬데믹이 오면 그건 반드시 감기일 것이라고 수 차례 말해 왔습니다. 이것은 과거에도 그랬습니다. 왜냐하면 팬데믹을 선언하기 위해서는 지구촌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 있어야 하는데 세계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증상은 감기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감기는 질병이 아닙니다. 감기는 몸의 온도 불균형에 의한 증상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 어떤 팬데믹도 감기를 가지고 한다고 했는데 감기는 바이러스로 인한 전염성 질병이 아닌 몸의 온도 불균형에 의한 일종의 "증상"입니다. 이것은 모든 각각의 바이러스에 대한 전자 현미경 실물 사진이 전무한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그러니 백신은 질병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 것입니다. 팬데믹은 단지 모든 언론을 총동원한 "공포 마케팅"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막대한 돈이 걸려 있고, 몸에는 단지 불순물일 뿐이고, 백해무익할 뿐이며.. 독극물일 뿐입니다. 그래서 백신을 주입받으면 사망하거나 부작용이 일어나거나 혹은 면역력이 떨어져서 대상포진이 발생하거나 하는 것입니다.
대상포진 역시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 아니라 몸에 불순물이 들어와서 면역력이 약화되어 나타나는 백신 부작용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저 어려서는 대상포진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코로나 백신으로 인해서 대상포진이 발생하는데 이걸 예방하겠답시고 또 백신을 주입받고 있는 겁니다. 이러고도 몸이 버티어낸다는 사실이 신비롭기도 하고 기묘하게 다가옵니다.
아래 "바이러스에 대한 추억'이라는 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바이러스에 대한 관념, 이미지가 전혀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만 더 이야기하고 마무리하죠. CDC국장은 다음 팬데믹은 조류독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거 너무나 웃긴 말 아닙니까? 앞으로 미국 질병통제 센터장은 점쟁이가 맡아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래왔지만 그리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지만 모든 질병은 WHO 사무총장의 주딩이 안에서 그리고 CDC 국장의 주딩이 안에서 그리고 이들에게서 사주 받은 전세계의 양심을 팔아버린 의사들의 주딩이 안에서 그리고 각국 방역당국자들의 주딩이에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존재하지도 안는 질병을 이들은 간단하게 주딩이로 만들어 내는 재주를 가진 전혀 과학자적이지 않은 점쟁이들인 것입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추억... 꼭 읽어보시기를.. 어떻게 하면 이 글을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을까요?
아래 기사들 모두 조작된 기사입니다. 각각의 바이러스 전자현미경 실물 사진을 제시하지 못한다면 모두 날조 조작하는 가시들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기득권들 편에 기생충처럼 붙어서 민중들이 죽어가거나 말거나 전혀 관심 없이 공포마케팅의 앞잡이가 되어서 충실하게 자기들이 할 일을 수행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