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이 뷰티에 관심을 갖고 네일아트도 그 중 하나이다. 몇 년 전, 손톱에 폴리쉬를 바르고, 기계를 통해서 건조 시키면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게 마르는 '젤 네일'열풍이 불었었다. 많은 여성들은 젤 네일 매니큐어를 구매하고, 젤 네일 전용 기계를 구매하고 싶어 했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포기하는 여성들도 많았다. 네일 샵에서 한 가지 컬러의 젤 네일을 받으면 4-5만원의 지출은 필수적 적이었다. 하지만 이러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본래의 매니큐어보다 잘 벗겨지지 않고, 말랑말랑하고 광택이 나는 질감에 많은 여성들은 기꺼이 돈을 지불하곤 했다.
하지만 바쁜 현대 여성들이 매번 네일샵에 가서, 또는 기계를 직접 구매해서 젤 네일을 하기엔 시간도 없고 그 비용도 만만치 않다. 그러한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나온 것이 'Dashing Diva'의 네일 프레스이다. 본래 사람들이 알던 딱딱한 플라스틱 제질의 네일 팁과 다르게 Dashing Diva의 네일 프레스는 진짜 손톱처럼 말랑말랑하고, 금방 샵에서 젤 네일을 받은 사람의 손톱처럼 광이 난다. 쉽게 굽혀지는 재질 덕분에 손톱의 크기에 맞게 붙히기 쉽고 손톱깎이로 직접 잘라 자신의 손톱에 맞는 길이로 다듬을 수 있다.
인터넷이나 홈쇼핑에서 20,30 세트로 묶어팔긴 하지만 개당 가격을 고려했을때 약 7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직접 샵에서 젤 네일을 받거나 젤 네일 기구를 모두 구비하여 직접 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진짜 손톱 같으면서도, 집에서 하기 힘든 이쁜 디자인의 젤 네일을, 싼 가격에 할 수 있는, 여성들의 욕구를 한번에 충족시켜주는 Dashing Diva의 네일 프레스는 시장의 빈 곳을 노렸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