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미화기자]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경주)이 그간 의정활동의 성과와 지역 내 현안 문제를 비롯한 향후 정책 방향을 당원 및 지역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15일과 오는 19일은 ‘함께하는 소통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는 15일 10시 30분 안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리는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오후 2시에는 외동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오는 19일 10시 30분에는 건천읍민회관, 오후 2시 30분에는 현곡면 주민자치센터 등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경주 지역 주요 현안사업의 예산확보 내역과 추진상황, 지역 민생을 위한 입법 활동 및 자유한국당 중앙당 당직활동 등 지난해 의정활동의 성과를 보고하고, 주민들과 함께 지역 현안 문제 및 향후 경주의 더 큰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김 의원은 “지역 주요사업 추진상황과 예산확보, 입법 활동 및 상임위 활동 등 그간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민생회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의정활동을 지역민들에게 소상히 말씀드리고, 향후 경주시가 발전해 나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의정보고회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어 김의원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어느 한곳이라도 더 많은 시민들을 찾아가는 소통 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며, “이번 의정보고회는 여러가지 민심을 경청하고 민생 현장에서 직접 애로사항과 민원을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인 만큼 경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