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선지에 음표를 그리랬더니
하늘은 하얀 두 줄
그려 놓았다.
무슨 노래일까?
한참 보다가
그냥 눈감고 고개 숙여
마음 속으로 흥얼거렸다
첫댓글 위에 까만 줄과 합치면 뭐가 나오지 않을까요?
글쎄요 그 뜻을 모르겠네요.
푸른 하늘, 하얀 구름, 까만 전선절묘한 조화네요.
전깃줄을 보면 항상 오선지가 생각나요.
음표를 매달아주고 싶네요.~^^
그러게요 음표가 있어야 노랠 부를텐데
우와 전기줄을 오선지라고 표현하시다니 와 역시 마음이 동심 샘솟는 옹달샘 같아요~
딱 다섯줄이잖아요 ㅋ
누구나 발견할 수 없는 멋진 음표 찾으셨습니다. ^^
첫댓글 위에 까만 줄과 합치면 뭐가 나오지 않을까요?
글쎄요 그 뜻을 모르겠네요.
푸른 하늘, 하얀 구름, 까만 전선
절묘한 조화네요.
전깃줄을 보면 항상 오선지가 생각나요.
음표를 매달아주고 싶네요.~^^
그러게요 음표가 있어야 노랠 부를텐데
우와 전기줄을 오선지라고 표현하시다니 와 역시 마음이 동심 샘솟는 옹달샘 같아요~
딱 다섯줄이잖아요 ㅋ
누구나 발견할 수 없는 멋진 음표 찾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