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4일에 1960년 마을에서 전도했다는 영상을 촬영하고 16일에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그리고 토성은 사탄을 상징한다고 언급한 이번 영상은 20일 낮 12시경에 촬영을 하였고 21일에 업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 마지막 때 사역자들이 한결같이 11월 20일에 2025년 이코노미스트 표지를 해석하는 글들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25년 세계 그림자 정부의 '이코노미스트' 맨 위에 토성이 그려져 있었던 것입니다.
이것은 이 모든 것들을 토성으로 묘사되는 사탄이 지휘하는 것이라고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2025년 이코노미스트'가 발표가 되기 전인 11월 14일과 표지가 나온 것을 몰랐던 20일에 사탄을 상징하는 토성을 제가 언급을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중재한 2017년 아브라함 평화 협정 기념 주화에도 맨 위에 토성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적그리스도는 처음에는 평화의 사도로 세상 사람들에게 나타납니다.
고린도후서 11장
14.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15.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다니엘 9장
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맺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포악하여 가증한 것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하게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하니라
요한계시록 16장
13.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16. 세 영이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