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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포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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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편의성, 비용, 몰입감 있는 경험과 같은 요소에 따라 콘솔부터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게임을 즐깁니다.
이 그래픽은 2024년 5월부터 6월까지 5,100명의 미국 활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실시한 Circana 온라인 설문 조사 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난달에 특정 기기에서 게임을 했다고 보고한 미국 소비자의 비율을 시각화한 것입니다 .
게임 장치의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떤 게임 기기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아래에서는 Circana 설문 조사가 실시된 지난달에 해당 기기를 이용해 게임을 한 2세 이상 미국 소비자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플랫폼지난 달에 게임을 플레이한 2세 이상 미국 소비자의 비율
모바일 게임 | 65% |
피씨(PC) | 36% |
콘솔 | 35% |
기타(VR, 핸드헬드, 플러그 앤 플레이/아동용 기기) | 13% |
Circana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약 71%가 지난달 어떤 형태로든 비디오 게임을 즐겼으며, 모바일 게임이 가장 큰 플랫폼이어서 2024년에는 미국 소비자의 65%가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ircana에 따르면, 게이머의 주간 플레이 시간의 절반 이상이 휴대전화에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가장 큰 매력은 편의성인데, 플레이어는 이미 기기를 가지고 있고, 모바일 게임의 저렴하고 쉬운 접근성이 그 이유입니다.
PC와 콘솔 게임은 거의 비슷하게 나타났으며, 각각 36%와 35%의 응답자가 이 플랫폼에서 게임을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포맷의 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 콘솔 게임은 2023년 시장 점유율 57%로 PC 게임보다 약간 앞서 있으며, 매출은 531억 달러인 반면 PC는 40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기타" 게임 카테고리는 가상 현실(VR) 게임 채택 증가로 2022년 이후 2% 성장했습니다. 파이퍼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청소년의 VR 사용 및 소유가 증가하고 있으며, 주간 VR 사용은 10%에서 13%로 증가하고 헤드셋 소유는 지난 6개월 동안 31%에서 33%로 증가 했습니다 .
게임 선호도는 세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Newzoo 에 따르면, Gen Alpha, Gen Z, Millennials와 같은 젊은 세대는 나이든 세대보다 PC나 콘솔에서 더 자주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게임 장르를 살펴보면, X세대와 베이비붐 세대와 같은 나이든 세대는 주로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하는 퍼즐 게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