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닿는 사랑
복귀의 길에서는 축복을 받으면 아내가 남편 앞에 아벨의 입장이 됩니다. 그러므로 공식노정의 3년 간에는 그 앞에 그 앞에 복종하는 입장에 서야 합니다. 여성과 함께 있으면서 복종하기 보다는 떨어져서 활동하는 편이 오히려 쉬울 것입니다. 남자로서 아침 저녁으로 여성에게 인사를 한다든지 하는 여러가지 식 (式) 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밝히지 않았지만 선생님도 직접 그와 같은 과정을 거쳐 나왔습니다. 그러므로 별거하며 승리적 기반을 닦아 3년 후에 여성 앞에 나타나는 편이 오히려 좋습니다. 축복받은 후의 3년 노정이란 그러한 기간입니다.
일본 문명은 세계에서 모방한 문명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자기만의 것으로 생각하거나 세계를 위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일본은 멸망하고 맙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온 일본 식구 여러분은 천민 (天民) 이 되어야 합니다. 만민을 위해 중심 위치를 갖추고 나가는 사람이 천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축복받아도 3제자, 12제자, 72문도라는 역사적 탕감조건이 남아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아무런 조건도 없지만 선생님은 축복을 해준 것입니다. 오늘 밤은 복귀노정에서 얽힌 실을 다 풀어 놓고 여러분에게 훌륭한 내용을 갖추어서 빌딩이 대장(臺帳)을 무조건으로 나누어 주는 뜻 깊은 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자기의 집이므로 미뤄지거나 부숴질 때에는 생명을 걸고 수리해야 합니다. 일본 1,610개소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행해지고 있으므로 사탄세계는 큰일이 났습니다. 구멍이 뚫려버린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격이 없지만, 그 대장에 자기의 싸인을 갖고 있는 자녀에게는 부모의 전부를 상속한다는 천륜의 원리원칙이 있으므로 그것이 가능합니다. 이해할 수 이겠습니까?
그런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서 아담 해와보다 더 높은 기준에 설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선생님과 어머니의 어깨에 기어올라 점프해야 하는 것입니다. 자기를 향해서가 아니고 하나님과 만민을 향해서 점프해야 합니다. 자기를 향해서가 아니고 하나님과 만민을 향해서 점프해야 합니다. 이때에 지옥이 있다 해도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과 영계의 영인들이 바쳐 줄 것입니다.
아내나 남편은 자기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것이며 우주의 것입니다. 사랑이란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것이며 인류의 것입니다. 그러므로 3년간 하나님을 위해서 달음질쳐야 합니다. 사랑의 심정을 높여서 뛰어야 합니다. 하나님에게 속에 있는 아내를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숭상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또 사랑이 부족할 때 듣지 못하는 것은 아직까지 사랑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여성도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숭상하는 것처럼 남편을 사랑해야 합니다. 하나님에게 닿을 듯한 사랑의 수수 작용이 이루어진다면 그와 같은 가정은 자동적으로 사위 기대가 이루어집니다. 모든 것이 자동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팽이 끝을 똑바로 세우고 돌리면 잘 돌아가는데, 끝을 바로 세우지 못하고 돌리면 흔들흔들합니다. 그러므로 중심이 선 팽이를 만들어 똑바로 돌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해결 됩니다. 그와 같은 사랑을 중심으로 사위 기대의 가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남편은 하나님을 생각하고, 만민을 생각하고, 아내를 생각하면서 삼위일체이신 하나님을 중심으로 부부가 일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아담 해와는 그와 같은 기준을 세우지 못하고 타락하였으므로 우리들은 우선 그 기준을 세우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자기를 희생하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만민을 사랑하기 위해서 살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하여 축복을 받았다고 생각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아담 해와의 약혼기간에 아기된 타락권은 아무런 참소조건 없이 탕감복귀 되는 것입니다. 원리적으로 말하면 그렇습니다. 타락이란 자기를 중심으로 하는 세계입니다. 하나님의 사랑리라든가, 인류, 후손, 만물, 우주 등 모두 것을 생각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우리들은 그것을 항시 염두에 둬야 합니다.
여러분에게는 장성기 완성급 기준을 능가하기 위한 7년 기간이 날이 있습니다. 3년간 준비하여 예수님의 공식노정을 중심으로 3명의 제자를 비슷한 탕감의 원칙 기반은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민족적인 메시아의 사명을 다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일본 통일교회를 위해서 활동하는 것이 아니고 나라를 위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보다 한 단계 앞서서 여러분들이 장차 가야 할 길의 토목 공사를 하고, 기관차를 만들기도 하면서 분주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사탄은 해와를 유혹해서 결국은 아담까지 타락시켰는데, 우리는 그 맘대로, 해와를 완성기준까지 끌려올려서 복귀시켜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복귀된 해와에 의해서 아담은 복귀된 천사의 우두머리의 입장에 서게 됩니다. 그러나 아직 하나님의 아들로서의 혈통을 계승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타락 전의 입장까지 올라가려면 우선 양자로서 접목 (接木) 하는 등의 단계적 작전으로 참다운 열매를 맺도록 하는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접목은 복귀된 해와 즉, 여성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원리 원칙에 의해서 구원섭리가 진행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잘 알아야 합니다. 요약하면 천사장에 의해서 해와가 타락한 것은 탕감해서 복귀하는 데는 복귀된 해와에 의해서 천사장이 개조 되는 것이라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