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퍼스트 솔라(FSLR), 주가 급등 이후 상승여력 제한적 - Wolfe *연합인포맥스*
Wolfe Research의 애널리스트는 퍼스트 솔라의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현시점에서는 투자매력이 떨어진다고 정리했다. "퍼스트 솔라의 주가는 지난 12일에 26% 이상 급등했다. 바이든 행정부의 청정에너지 산업 지원 정책 상 퍼스트 솔라가 큰 수혜를 누릴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했으며, 동사 주식에 형성되어 있던 숏 포지션이 청산된 것도 상승세를 견인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러한 주가 급등 이후, 퍼스트 솔라의 밸류에이션이 적정 수준에 도달했으며 추가적인 상승여력을 기대하기는 어려워보인다"고 판단했다. 다만 "퍼스트 솔라는 여전히 강력한 실적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고, 수주잔고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경기침체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것이다. 중국 의존도를 낮추려고 하는 기업들이 선호할 것이라는 점도 매력적이다"고 평가했다. "퍼스트 솔라는 현금흐름 개선이 이어지고 있으며, 평균판매단가 상승이 이루어지면서 주가 상승 모멘텀도 회복될 수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에서 peerperform으로 하향 조정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