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세우신 곳, 즉 천국 대사관에서는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이라는 비자를 발급해주고 있다. 영생을 가진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편 3절
시온, 이곳이 천국 비자를 발급해주는 장소다.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시온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다. 그곳에 거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천국 비자, 즉 영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을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도록 마가의 다락방에서 한 예식을 세워주셨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 예식이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당신의 살이라 말씀하셨고, 포도주를 당신의 피라고 말씀하셨다.
새 언약 유월절 절기 안에는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되어 있다. 즉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이라는 천국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안타깝게도 우리 주변에는 이런 절차를 밟지 않고서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율법 곧 절차를 행했는지 여부를 놓고 온 인류를 심판하신다고 하셨다.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을 찾아야 한다. 동아일보는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소개했다. 중부신문도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일본, 싱가포르, 페루,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천국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한다면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영생의 비자를 발급받고 목적지인 천국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댓글 믿음의 목적 영혼 구원.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 지켜 영생의 비자를 발급 받고 우리 고향 영원한 천국, 하늘나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 지키고 "천국비자"인 영생의 축복받으세요~~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영원한 천국 비자 새언약 유월절 지켜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버지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천국가는 비자가 새언약 유월절이군요~^^그럼 꼭 지켜야겠네요!!
새언약 유월절일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많은 분들이 천국 비자를 발급받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