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혁신성장 최태용/원재희]
*제로투세븐(159580.KQ): 이익 체력을 다지는 해
▶️수출 중심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 및 POE 포장재 제조사
- 화장품은 궁중비책이라는 브랜드로 샴푸, 바디워시 로션, 선크림 등 판매
- 포장재 사업은 알루미늄 포장재로 분유, 커피 등 부말 제품의 캔뚜껑 생산 및 판매
- 2022년 기준 수출 비중은 화장품 58%와 포장재 85%로 대부분 중국향 매출
▶️리오프닝 수혜 기대는 여전히 유효
- 유아동 제품 특성상 충성도가 높아 중국내 안정적인 매출 성장 기대
- 유아동 제품 선호 트렌드 변화로 프리미엄 라인업 수요 증가로 중장기적인 ASP 상승 예상
- 면세 매출의 질적 개선과 패션 사업 철수로 이익 개선 가능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할 전망
- 중국 로컬 유통채널 확대로 2분기부터 중국에서 시판되는 프리미엄 라인업과의 시너지 기대
- 23F PER은 14.3배로 화장품 섹터 평균 20배 수준 감안 시 밸류에이션 부담은 낮은 상황
*원문 링크: http://bbs2.shinhaninvest.com/board/message/file.pdf.do?attachmentId=315757
위 내용은 2023년 05월 30일 조사분석자료 공표 승인이 이뤄진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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