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 소속 기사님이 kb보험사를 상대로 미운행시 부과된 건당보험료 반환 항의 문제로 로시사에서 통보하여 알게 된 겁니다.
갱신란이 추가 됬으면 통보 좀 해주지 당췌 전달을 안해줘......
예: 고객만남-> 운행보고누름-> 고객변심으로 최소요청-> 보험료 환불불가
★고객을 만나도 절대 운행보고 건들지 말길 강추! 시간지나면 자동 운행보고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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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그림은 5월12일 올렸던 배차취소요령
첫댓글 좋은 정보인데..제가 이해력이 부족해서인지 좀 이해가 안되네요..ㅠㅠ즉 배차취소시 전방 전화후 ? 콜뺀다음..그다음 ?진행이 1번2번 하란 말씀인가요?
첫댓글 좋은 정보인데..제가 이해력이 부족해서인지 좀 이해가 안되네요..ㅠㅠ
즉 배차취소시 전방 전화후 ? 콜뺀다음..그다음 ?진행이 1번2번 하란 말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