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20분 영상 YSH번역)
2024.08.06
일곱 번째 신호입니다.
극심한 피로
이것은 당신의 존재 전체에 녹아드는 것처럼 보이는 깊은 피로입니다.
그리고 평소보다 더 많은 수면과 휴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극심한 피로는 괴로울 뿐이기도 한데 이것은 신체가 더 높은 주파수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다는 매우 중요한 신호입니다.
낮 동안에 깨어 있는것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낮잠을 자고 싶거나 밤에 더 많은 수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로는 빠르게 당신을 강타해 가장 단순한 작업조차도 불가능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신체가 쉬라고 말하고 더 높은 에너지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주라고 말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은 계획을 취소하거나 직장에서 휴가를 내어 침대에 더 자주 누워 쉬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항상 활동적이고 바쁘게 지내는 데 익숙하다면 괴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피로는 당신 내부에서 일어나는 깊은 변화의 신호입니다.
당신의 몸은 오래된 무거운 에너지를 제거하고 지금 몸의 시스템에 들어오는 더 높은 주파수의 사랑과 빛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극심한 피로의 시간은 치유와 변화를 위한 신성한 시간입니다.
몸에 필요한 휴식을 취할때 그냥 그렇게 편히쉬시면 됩니다.
세포 수준에서 치유하고 변화하십시오.
이 휴식은 신체가 새로운 에너지를 완전히 흡수하고 영적으로 상승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여덟 번째
어떠한 사람들은 밤에 땀을 흘리기도하고 갑자기 발열증세가 나타나며 깨어나 땀을 흘릴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단순한 신체적 문제가 아닙니다.
꿈에서 더 높은 자아가 나타날 때와 같이 깊은 영적 만남의 신호입니다.
한밤중에 깨어나면 방금 마라톤을 마친것처럼 땀에 젖어있고 이것은 따뜻한 방이나 두꺼운 담요때문에 일어나는 반응이 아닙니다.
이것은 잠을 자는 동안 상위 자아의 따뜻한 빛의 몸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신체 방식입니다.
이 빛의 몸은 당신의 존재 전체를 채우는 신성한 따뜻함을 발산하고 에너지와 일치하면서 이러한 물리적 감각을 느끼게 합니다.
이럴때는 침대보나 잠옷을 자주 갈아입거나 더 시원한 잠자리 장소를 찾는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전에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성가시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전에도 있었나요?
여전히 밤에 땀을 흘리고 갑자기 뜨거워지는 증상은 영적 성장의 매우 중요한 신호입니다.
이는 더 높은 자아의 에너지가 신체에 점점 더 통합되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아홉번째
스타씨드로 태어난 사람들은 생생하고 미친 듯이 폭력적이며 때로는 무서운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매우 무섭고 강렬하여 깨어났을 때 몸이 떨릴 수 있지만 이러한 정신적인 문제는 아무 이유 없이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정신이 정화되고 있다는 중요한 신호입니다.
밤중에 심장이 두근거리고 땀을 많이 흘리며 매우 생생한 꿈을 꾸면서 깨어납니다.
이러한 꿈은 대부분 매우 실제처럼 느껴지고 혼란스럽고 때로는 폭력적인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거의 싸움, 논쟁 또는 심지어 세상의 종말 장면을 볼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여러 생애 동안 영혼에 축적된 저주파 에너지가 이제 방출되고 정화되고 있다는 신호이며 꿈이 얼마나 강렬했는지 자중감에 길을 잃거나 정서적으로 지친 상태로 깨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에 관심이 가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무거운 에너지를 제거하는 마음의 방식이며 더 높은 주파수의 사랑과 빛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합니다.
또 다른 증상은 현기증입니다.
어지러움을 느끼며 균형을 잃고 빙빙도는것처럼 느낍니다 .
마치 땅이 아래에서 움직이는 듯이 현기증이 나거나 발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느낌은 방향 감각을 상실할수도 있으며 끊임없이 이어지기 전에 잠시 멈춰서 방향감각을 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기증 발작은 임의적인 것이 아니며, 이는 여러분의 메라바, 즉 빛의 신체 몸이 형태를 갖추고 새로운 에너지에 적응하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메라바는 신체를 둘러싼 강력한 에너지장으로,
여러분이 더 높은 수준의 의식에 도달하고 차원 간을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라바는 성장하면서 들어오는 더 높은 주파수에 맞춰 변화하여 잠시 동안 신체적 균형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이는 직장에서 갑자기 현기증이 나서 숨을 몰아쉬기 위해 앉아야 할 수도 있고,
집 안을 걷다가 빙빙도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벽을 잡고 몸을 가다듬어야 할수도있습니다.
이러한 느낌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에너지의 큰 변화에 대한 신체의 반응입니다.
11번째 신호는
기억력을 잃고 멍해지고 갑자기 하고 싶은 말을 잊어먹게 됩니다.
누군가와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단어를 잊어버리거나 생각의 흐름을 완전히 잃을 수 도 있습니다.
이런 때는 짜증나고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당신의 정신이 실제로 얼마나 날카로워져 있는지 궁금해질 수 있습니다.
인지 문제는 영구적인 감퇴의 징후가 아니라 사람이 이러한 더 높은 영역에 당면할 때 종종 다른 차원 사이를 이동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뇌는 공허함을 느끼게 하는 짧은 에너지 폭발의 흐름을 경험합니다.
현재 많은 새로운 정보와 더 높은 진동 주파수가 가슴에 들어오면서 명확하게 생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회의 중에 방에 들어간 이유를 잊거나 간단한 일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이없는 상황에 특히 본인 자신이 총명하고 명확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걱정스럽습니다.
어떤 경우든 그것들은 당신의 상승증상의 일부분이며 새로운 에너지 상태에 익숙해지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12번째 신호입니다.
정체성을 잃어버린 것처럼 느껴진다면 그것은...
거울 속의 자신을 볼 때 마치 보이는 얼굴이 실제로 당신의 것이 아닌 것처럼 이상하고 단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적 상승의 길에 있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사람으로서 누구인지에 대한 경계가 모호해지는 불안한 느낌을 느낍니다.
이 느낌은 당신에게서 나옵니다.
더 높은 자아와의 연결은 이 연결이 강해질수록 더 강해지고, 예전 인간 정체성과의 유대감은 약해져 외로움 고독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특히 일상 생활에서 일관되고 분별 가능한 자의식을 가져야 할 때 거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상 생활에서 예전에 여러분을 정의했던 것에 대한 관심을 갑자기 잃는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믿어온 신념과 가치를 불신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익숙한 곳에서 어색함을 느끼거나 사람들과 어울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당신 가까이에 존재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외로움과 길을 잃은 것처럼 느껴질수 있습니다.
마치 당신의 삶에대해서 아무도 모르는 것처럼 그렇게 말입니다.
13번째
스타씨드 들에게 있어서 몸밖의 경험은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의 음성과 비슷한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거나 시야의 가장자리에서 떠다니는 깜빡거리는 빛의 구체를 볼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두렵기도 하지만 상승하고 있다는 중요한 신호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인식이 물리적 세계를 넘어설 때 발생합니다. 의식의 다른 세계를 연결하기 시작하여 더 높은 존재 상태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감각이 강해지고 있다면 정상적인 감각이 감지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는 에너지와 주파수에 맞춰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 부드럽고 높은 소리가 들리거나 눈꼬리에 빛이 번쩍이는 것을 볼 수 도 있습니다.
명상을 할 때나, 깊이 이완되어 있을 때 또는 하루 중 임위적인 시간에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더 높은 자아가 당신에게 말하고 알리는 방식입니다.
14번째 집(근원)의 신호입니다.
영적 감각이 더욱 예민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근원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강한 욕망과 지구에 속하지 못하고있다는 느낌은 모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리움과 함께 별을 올려다보면서 자신의 삶에서 소외된 사람인듯한 감정을 느낄 수 도 있습니다.
더 높은 곳에 있어야만 하는것 같고 진정한 자아와 더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강한 감각도 느껴집니다.
이 생각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진동수가 상승하여 당신을 더 높은 자아와 더 가깝게 만들어줍니다.
더 높은 차원에서는 혼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는 물리적 세계의 짙은 에너지가 당신의 눈을 가리고 있어 무겁고 질식할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제자리에 머물러있지 않고 주변 환경과 단절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관계들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행복하게 일을 했었던 일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을 수도있습니다.
혼자 머물러 있고 자연 속에서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명상을 하며 가장 근원처럼 가깝게 느끼는 더 높은 영역과 만나고 싶을수도 있습니다.
영적 상승 과정을 이해하려면 이러한 징후를 알아차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건은 임의적이거나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이는 의식의 더 높은 상태로 이동하고 있다는 중요한 징후입니다.
여러분은 변화하고 있으며, 자신 내부의 오래된 부분을 벗어던지고 더 높은 자아와 일치하는 새로운 현실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은 신체적, 정서적, 영적 문제로 인해 능력을 시험하는 회오리바람처럼 느껴질 수 도 있고 혼자 머무를때 갑갑함을 느끼거나 상황이 달라지는 것같은 감정이 들 수도 있습니다.
크게 이러한 것들은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신호가 아니라 성장하고 더 높은 주파수와 일치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여러분을 더 나은 존재들로 이루가고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키려는 우주의 더 큰 계획의 일부이기 때문에 발생한다는 것을 받아들이시고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간 동안은 도움과 지원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경험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사람들과 같이 하시고 어울려 친구가 되어주십시오.
명상, 기운을 느끼고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고 정신건강에 좋은 이러한 것들이 도움이 됩니다.
신성과 갈수록 연결되어 마음이 비워지고 지구어머니땅에 발을 디디시고 어떠한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의 과정을 겪고 있지 않기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실제로 누구인지 더 잘 알게 되어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비슷한 깨달음의 징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들이 길을 가도록 격려하시고 도와주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험은 가치 있고 길을 잃거나 제압당한 사람들에게 통찰력과 희망을 줌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은 등대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일 걸음이고 계기입니다.
진실 속에서 강력해지고 더 높은 것으로 자신을 메우고보충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사랑, 연민, 지혜의 수치는 여러분의 여정 영적 성장이 얼마나 강력한지 보여주는 일례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른 사람 형제들께서 길을 찾아가는 곳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모든 영적 힘을 사용할 때입니다.
이러한 상징을 진행 중이라는 증거로 받아들이고 필요한 도움과 방향의 여정을 이어 가시길 바랍니다.
깨달음 올라가고저 하는 여정은 모든 사람들의 깨어남의 강력한 부분이며 우리를 의식과 연결의 새로운 시대로 이끌 것입니다.
여러분의 그동안의,삶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지구어머니 각 고장의 사회의 사람들을 알아가고 당신의 빛을 밝게 빛나게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는 더 큰 여정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며 여러분의 여정을 받아들일 때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하며 이끄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 변화의 시기에 함께 일한다면
사랑, 빛, 더 높은 의식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ic4IE7Cfvcs
https://t.me/Pleia777/2982
https://t.me/Pleia777/2983
https://t.me/Pleia777/2984
편집 수정-본인
참고로, 수정 과정에 본인의 의식이 참여되어져 있다는것을 말씀드립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극심한 피로감, 갑자기 발열증세가 나타나며 깨어나 땀을 흘리는 증상,
어지러움을 느끼며 균형을 잃고 빙빙도는 것처럼 느끼는 현기증 증상,
기억력을 잃고 멍해지고 갑자기 하고 싶은 말을 잊어 버리게 되는 증상 등 등
을 느끼면
많은 사람들은 병원을 찿아갑니다..
그러면 아무것도 모르는 단순히 수치 기술사이고 약장수인 양의학 의사들은
독극물 약물을 처방해 줍니다.
약물을 신의 물처럼
들여 마시며
결국 그들은 약독으로 빨리 죽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제가 요즘 내가 왜 이러지?
할 정도로 몸이 휘청 왜 어지럽지? 병원가야 하나 ㅠ
병원은 가기 싫은데~~
그리고 기운차리자 하는 생각으로 꿋꿋이 버티고 있습니다 .
감사히 머물다 갑니다^^*
극심한 피로.. 높은 주파수의 소리들..
불편감 고립감.. 자연에의 동질감.. 거친 꿈들..
스스로의 일상을 이해하게 되는 정보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