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징가얍님이 말하는 근혜님의 요즘 행보를 지지하는 명분은 '당내경선승복'이라는 '절차'와 '원칙'입니다.
님께 묻고 싶군요.
부패와 비리로 얼룩진 인물이 대통령이 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당내 경선 승복이라는 것이 그리도 중요한 대의명분입니까?
제2의 이인제? 감히 비교할 수 있습니까?
그 당시의 이회창후보와 지금의 이명박을 비교할 수 있습니까?
'앞으로 거의 확실시되는 이명박 정권 5년 동안 박대표에겐 참으로 길고 험난한 권력투쟁의 서바이벌 정글의 법칙이 전개 될 것이다.'
맞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간과한 것이 있습니다. 너무도 중요한...
님이 하신 말씀 대부분에 대전제가 있습니다.
님의 전제는, 이명박이 대통령이 된 후에 국민들은 만족할꺼라는 전제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었을때 국민의 입장은 전혀 고려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승자는 모든것을 갖기에 그의 의혹도 바람처럼 사라질 것이다?
아닙니다.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님께선 벌써 명빠로 돌아선것입니다.
저에겐 아직도 밝혀진 그의 부패,비리사실말고도 다른 의혹들에 대해서도 확신이 있기에,
그가 대통령이 되더라도 그 후의 대한민국의 앞길이 결코 밝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그에따라 국민들은 이후에 벌어질 사태에 책임을 물을것입니다.
국민들이 왜 지금 노무현정부에 책임을 묻고 무조건적인 이명박지지를 택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자신 있습니까? 그가 모든 의혹을 뒤덮은채 대통령이 된 후에 국민들이 계속해서 그를 지지할꺼라고 확신 하십니까?
저의 생각은 단연코 '아닙니다' 입니다.
그럼 나중에 벌어질..그 국가 파탄의 책임은 어디로 갑니까?
그를 지지한 우리 근혜님은 무사히 회피하실 수 있습니까?
근혜님깨서 지금처럼 유세지원을 계속하신다면,
그가 만약에 대통령이 된다면 그건 우리 근혜님때문이라는거.. 아무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내 경선 승복이라는 그 작고도 작은 원칙때문에..(저는 명분이라고 불릴수도 없다고 봅니다)
이 나라가 위태해지는 것은 물론이오, 그 이후의 책임까지도 우리 님께서 짊어지셔야 한단 말입니까?
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당내 생존? 의미가 없어지는겁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님께서 냉정하게 5년후를 생각하자며 근혜님의 지금 행보를 두둔하시는건
너무도 짧은 안목이라고 반박하고 싶습니다.
이명박이 당선 후 그간의 의혹과 부패와 비리를 불식시키고
멋드러지게 우리나라를 발전시킬거라는 확신이 있다면, 님의 생각이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도저히 그런 생각이 들지 않기에..
만약 그가 당선된다면 향후 5년간의 무능함과 부패를 예견하기에...
향후 민심은 그를 비롯한 한나라당에 등을 돌릴것이기에...
저는 그 멍에를 근혜님께서 함께 짊어 지실 필요가 절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정한 대의명분은 앞으로 일어날 국가적 불행을 우리 근혜님께서 막아낼 수 있다는 겁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 오리지널 박사모다 봤냐?더러운 명빠들아더러운 너희와 우리의 차이점을 머?박대표속상하게하지말자구?에랏차라리 솔직하게 니들두목찍어달라구해라
daum jung님 화푸시고 오늘은 다 잊고 주말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울분에 오늘 오전 내내 자게판에 앉아 두드리고 있는데 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창님을 지지합니다.그래서 걱정이 되는겁니다.ㅠㅠㅠㅠㅠㅠ
근혜러브님 진정 박사모회원님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간의 글도 많이 읽었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은 모든것 잊고 월요일 부터 화이팅 합시다 .
진정한 박사모님 이십니다!
즐거운 주말 되십시요.
쭈글이아빠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자꾸 무조건적 님의 사랑은 아니라고 봅니다. 잘못가고 있는것은 잘못가고있다고 주장함이 맞다고 생각합니다.감상적으로만 현 사태를 보면 안됩니다. 근혜님 대구 지원 유세는 회창님께 이유야 어찌되었던 치명적 한방이 됩니다. 결정적이고 BBK10개가 나와도 만회하기 힘던 결정타가 될수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두려워 하는 겁니다. 쭈글이님 오늘 화가 나시더라도 진정하시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주말 즐겁게 보내십시요. 화이팅!!!!! 또 강퇴 당하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님의 말씀 다 맞습니다만, 전 이명박은 대선후보중 절대 대통령이 되서는 안될 사람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으니 명빠 아니고요. 어쨌던 이명박이 국민주권인 대통령 후보 피선거권이 있으니 법적인 자격은 있는 것 아닙니까? 국민의 현명한 선택만이 남아 있겠지요. 그리고 그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고 국민을 만족시킬거라는 전제는 제 글에 없는 말씀입니다. 제 생각도 이명박식의 대운하와 밀어 붙이기 그리고 불법과 무원칙은 국가와 역사를 후퇴시킬 겁니다. 적어도 좌파정권보다 경제적 활성화는 이루어내겠지만 과거로의 회귀가 되겠지요. 다시 깨끗하고 투명한 사회를 만들어내야 하는 것은 차기 근혜님의 몫이 되리라 봅니다.
국민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데 근혜님의 몫이 얼마나 큰 지 아신다면 지금 근혜님의 행보를 지지하는건 옳지않다고 봅니다. 그리고 글에도 썻지만, 이명박의 실정뒤에 근혜님의 차기는 절대 없습니다. 당내입지의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지금의 정동영을 보십시오. 노무현이 멋드러지게 우리나라를 발전시켰다면 과연 그 책임을 물어 무조건적인 정권교체를 위해 이명박이 말도 안되는 지지를 받을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이명박의 정권후 책임은 이명박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고스란히 덤탱이는 근혜님께서 짊어지게됩니다.
경선기간동안의 마징가얍님의 까페활동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걱정되는건 근혜님의 돌아올수없는강을 건너심을 걱정하는겁니다. 회장임이하 전부 창님 지지선언하고 한기로 가고 있는데 우리의 주군은 반대로 가시고 급기야 마지막 보루인 대구지원유세강행에 울분하는 겁니다. 귀하도 물론 잘아시고 화도 나시겠지만 근혜님을 너무나 사랑하게에 하시는 말씀인줄이해는 합니다만 이젠 아닌것은 아니라고 해야 우리가 창님 지지선언한 효과가 있는것 아니가요? 이것도 저것도 아니면 아무런 의미가 없으지고 박사모의 창지지선언도 효과가 없을꺼고 그렇게 되면 우리가 이후에 근혜님 보호하자고 한것도 물건너가지 않을까의 우려에서
광풍이 몰아치고 있는 박사모 카페에서 근혜님을 두둔했다고 공격받는 동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박근혜 대표의 정도 정치를 부정 할려면 카페문을 닫던지 이름을 갈아 다는 편이 좋을 듯하오. 다시 말 하지만 나는 명박이도 회창이도 잘 모르오.
ㅁㅂ이가 만약에 대통령이 된다면(생각 하기두 싫음).그날부터 부패정권의 시작입니다.이것이 노정권.신당.극좌 세력이 원하는것입니다.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해서 영시미 오늘을 실천합시다
..............현 정권을 참조 하시면 간단하게 답 나오는데..올려 놓고 흔들기...현정권은 막가파라 잘 해쳐나갓는데...막판은 내 몸사릴 자리 찾는중이구요..아마도 잠자리가 무지 불편하지 않으실까. 악몽은 따논 상태라 여겨지고...아무리 날고긴다해도 자리를 나오면 불안하지라..-(xx구케이언들과는 일 못...-무슨 인지 아실것이라...) 에로울겜니다.만약이란 단서를 단다면..그 동아줄이 어떤건지는 잘 알고들 계실텐데...ㅎ~..정원교체란 단어를 무시치 마시면..
마징가얍 님 ! 힘 내세요. 파이팅.
작심한 명빠 한마리가 끈질기게 개기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