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체형을 보고 있으면 씨름 하러 가면 딱일 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무게중심 잘 잡는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오늘 ㄷㄷ
개인적으로 씨름을 했다면 이만기 강호동 처럼 이름을 날리지 않았을까? 하네요
손이 빨라서 앞무릎치기, 등샅바잡아채기 같은 손기술을 참 잘 썻을 것 같습니다.
체급은 뭘로 줘야할지 모르겠는데.. 네이퍼 프로필에서 보니 111kg이네요(갈매기는 115KG)
남성 프로 씨름 선수들은 모두 장사급이며, 이 안에서 태백, 금강, 한라, 백두의 4체급으로 또 나뉜다.
백두는 140KG 이하, 한라는 105KG 이하, 금강은 90KG이하, 태백은 80KG 이하다.
105KG 맞추고 한라장사하면서 최종 승부전에서 백두장사를 잘 잡아내는 선수로 이름을 날렸을 것 같습니다.
(센터는 터커니까요 ㅎㅎ)
첫댓글 오늘 경기 스탯은 6p-9r-1a 밖에 안 되는데, 경기 보는 내내 가장 감탄 했던 건 터커 였습니다. 대단해요.
경기 전에 la가 골 밑을 공략해서 쉽게 잡을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터커가 제 예상을 깨버렸어요.
2m도 안 되는 키로 la 인사이드를 커버 하는 모습 놀라울 따름입니다. 휴스턴은 터커가 히든 에이스예요.
https://stats.nba.com/player/200782/head-to-head/?sort=GP&dir=1&Season=2019-20&SeasonType=Playoffs&CF=GP*E*1
오늘 매치업 보면 갈매기 50% 르브론 33%로 잘 제어했고 박스아웃은 진짜;; 그간 터커가 상대편 에이스 1명은 잘막아주는데 다른 1명은 못 막아줘서 힘들었는데 코빙턴까지 있으니까 휴스턴 수비가 대단하네요
힘 진짜 좋아요. 순발력 투쟁심도 좋고
손질보면 ㄷㄷㄷ.. 통뼈인지 아닌지도 참 궁금합니다. 은퇴하고 신발가게를 할 생각이라는데 터커를 보기 위해 터커의 가게에 꼭 들러 보고 싶습니다.
터커는 와 ..말이안나옵니다
35세의 노장이 맞는가? 싶을정도로 대단하네요 KBL로 치면 40대에도 잘 뛰시던 시계형님(클라크)이 생각나네요
것보다 현재 상태로 kbl에 오면 어떨까요?
골밑 초토화^^
KBL 바클리 예상해 봅니다.
KBL에선 공격력이 떨어져서 큰 위력이 없죠. 세컨이면 몰라도
@알렌버슨 터커가 느바 기준으로 공격력이.약한거지.대학때까지 4번이었고 슛도 이제는 있습니다 지금 크블 외인들에비해서 공격력이.절대 약하지않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이런 분석 좋네요 확실히 말씀대로 프로의 세계는 다르군요 (미국 씨름계를 평정하는 걸로 ㅎㅎ) 예능에서 강호동 이만기 다리 굵기 비교하던거 생각해 보면 터커 다리는 좀 아쉽죠ㅠㅠ(대신 스피드를 ㅎㅎ)
@사와키타 에이지 아 그런 장점이 있었군요 오늘 많이 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씨름이나 유도하다가 농구선수로...? 이승현 선수가 유도하다가 농구하게 됐다고 했던거 같아요.ㅋㅋ
유도도 힘의 운동인데 오리온스에서 헤인즈 대신 용병 막던 이유가 있었군요 ㄷㄷ..
휴스턴의 센터 이행시!
센: 센터는
터: 터커다.
전천후 플레이어 같아요
완소 디펜터죠 그나마 부족한거라면 블락이 약하다는 거죠 ㅎㅎ(1선에서 뚫리면 카펠라처럼 2선에서 블락은 ㅠ)
김연경도 공수 다 잘한다 했지만 블락쪽은 장점은 아니더군요(못한다 하기도 그렇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