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는 도미니크님이 지인들을 초대하여 카약 시승을 하였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하는 시승이라 주로 2인용이 많았습니다.
무한질주님과 달팽이님은 아침에 복귀하시고 봄내음님이 오랜만에 외출이라 일요일까지 함께 하시었습니다.
주말에 나오면 차가 정체하는 것 때문에 일찍 들어가려는 분들이 많은데 충분히 놀다가 아주 늦게 들어가는 것도 정체를 피하는 한방법입니다.ㅎㅎ
일요일도 날씨는 화창한 여름날입니다.
덥습니다. 아직 주변의 나무들도 가을 분위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한 두주 정도 지나면 가을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다시 물줄기를 따라서 내려가는데 맞바람이 불어서 처음 타는 분들이라 힘들어 합니다. 그래서 비수구미로 들어가서 먼저 산채비빔밥으로 점심을 먹고 힘을 내어 조금 멀리 나아가기로 합니다.
카약시승 끝내고 화천으로 넘어와서 블루리본에 선정된 화천어죽집에서 어죽한그릇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행의 재미는 호기심과 식도락인데 가을 분위기는 조금 이른 듯하였고, 비수구미의 산채비빔밥과 화천어죽 그리고 야영을 하면서 즐긴 다양한 먹거리는 다음을 기약하게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10월 1~3일까지 충남 당진의 대난지도에 야영지를 잡고 근처에서 낚시와 주변의 4~5키로 거리의 풍도등 풀등과 주변 무인도들을 둘러보는 투어를 진행하겠습니다.
가을이라 물고기들도 잘 잡히고 맛도 들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어,주꾸미,갑오징어, 농어가 주로 잡히는 시즌입니다.
가볍게 낚시대 하나씩 가지고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고 주말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후지타카누코리아(은송통상)은 카약은 여행의 도구로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여행하고, 남들이 닿지 못하는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추구합니다.
호기심과 낯설음이 주는 신선함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이 마음의 자유와 평화를 찾아줍니다.
카약의 구입 및 시승, 투어 문의는
조구룡010-5276-90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조모님~. 많은 인원 챙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카약의 재미를 지인들에게 알리는데 열심인 홍보대사 도미니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카약의 자유와 평화, 자연에서의 휴식, 그리고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등을 알고 좋은 기억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꼭 카약을 즐기는 재미를 찾을 겁니다.ㅎㅎ
파란 가을 하늘아래 멋진 카약투어 잘 마무리하셨네요. 여우 만땅 채워가지구 오셨네요. 수고 많았습니다. 봄내음님도 정말 오랜만에 출정하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