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오늘 새벽 수요예배 시,
기도제목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9월 정기당회 시, 숙의하고,
이미 추수감사헌금의 1/2을 경성가족 돕기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추수감사절 부터 실천에
옮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도 중에 있습니다.
요한1서3장16-18절을 붙들고,
어떻게 하면, 우리 경성가족들을 좀 더 구체적으로,
실제적으로 도울 수 있을까?가 주관심사입니다.
이 기사를 참조하세요.
수요 점심시간에 박목사가 드려요.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2부 예배 인도는 이동묵 7교구장님, 기도는 김성희 권사님, 봉헌은 김현희 권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형제끼리, 자매끼리 소그룹 모임입니다. 신앙의 바른 성숙을 위하여 소그룹모임이 꼭 필요함은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 점심식탁의 교제부터 꼭 참석하셔서 주님이 주시는 복된 시간을 누리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1부 예배를 드린 교회학교 간사님과 순장님들의 섬김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7월29일부터 2박3일간 진행되는 학생회수련회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오늘 국으로 섬겨주신 김현진 권사님과 설거지로 섬겨주시는 네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 찬양은 시온 찬양대, 화요새벽예배 인도는 문태현 우크라이나 목자장로님, 1-5교구 연합으로 드리는 목요새벽 인도는 심기철 일본 목자안수집사님, 설교는 박요섭 안수집사님, 수요예배 인도는 김현진 권사님입니다.
3. 우리 교회가 축복의 통로가 되어 3구역과 희망촌이 공공재개발을 통해 아름다운 땅으로 변모되고, 예배당 건축 시 아주 작은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이번 토요일(13일)에 충성된 일꾼들의 암송필기시험이 있습니다(약1장+60구절). 암송과 하루 한 시간의 기도생활이 경성가족 모두의 거룩한 습관이 될 때까지 리더님들이 지금처럼 계속해서 좋은 본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오늘 드린 맥추감사헌금은 전액 2기분 장학금으로 사용되어 집니다. 장학금 신청 마감은 12일(금) 자정입니다.
6. 해외로 출타하는 경성가족들이 적지 않습니다. 늘 서로를 위한 기도가 큰 힘이 되고 있음을 기억합시다.
♥이제 71세 이상 권사님들의 찬양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하시겠습니다.
온라인 기사 2024.07.02 01:09
버핏 재산 180조 원을 공익 신탁에…자녀들의 새로운 사회적 역할
[일요신문]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93)이 자신의 사후 재산에 대한 계획을 공개하면서 글로벌 사회 주목을 받고 있다. 버핏 회장은 최근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WSJ)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거의 모든 재산을 세 자녀가 공동으로 관리할 공익 신탁에 넘길 것이라고 밝혔다.
워렌 버핏이 사후 재산 계획 공개했다. 사진=CNBC 캡처버핏 회장은 현재 보유 중인 약 180조 원 상당의 버크셔 해서웨이 주식을 언급하며, 이는 그가 오랫동안 건설해온 재산 중 일부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미 많은 재단과 기부를 통해 자신의 재산을 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는 게이츠 재단을 비롯한 다양한 자선 단체에 매년 수억 달러씩 기부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