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니쥬, 日가요제 장악…‘홍백가합전’ 등 출연확정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최근 일본 방송사 니혼TV, 후지TV, TBS는 각 연말 가요 프로그램의 라인업과 수상 내역을 발표, 인기 돌풍을 몰고 있는 신예 NiziU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NiziU는 이번 달 25일 니혼TV의 '베스트 아티스트 2020'에 출연해 12월 2일에 발표를 앞둔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12월 2일에는 후지TV의 'FNS 가요제'에 등장해 현지 인기 가수들과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12월 30일 TBS에서 방영하는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는 신인상이 아닌 특별상 수상을 확정했다.
‘뮤직뱅크’ 시크릿넘버, 비주얼+노래+퍼포먼스 3박자 완벽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대세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팔색조 매력으로 '뮤직뱅크'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시크릿넘버는 2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무대를 꾸몄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시크릿넘버는 키치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탄탄한 가창력과 빈틈없는 퍼포먼스, 톡톡 튀는 개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코다브릿지, ‘누가 뭐래도’ OST 21일 발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애틋한 감성이 돋보이는 OST로 돌아왔다.
시진,예지 두멤버로 구성돼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코다브릿지는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에 나선 코다브릿지는 수록곡 ‘미친척’ 녹음을 마친 후 21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미친척’은 아무 준비도 못한 채 찾아온 이별을 받아들여야 하는 가슴 저린 심정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피아노와 스트링 기타 연주가 감미로움과 담백함을 전하는 전주에 이어 담담하게 보컬이 이어진다.
”업그레이드 카리스마” 보아, 베일 벗은 데뷔 20주년 타이틀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