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상정 대표 출판기념 북콘서트 참석 보고:
- 일시: 2020년 1월 12일(일) 오후 3시 ~
- 장소: 고양 어울림극장
- 참석: 이병선 고문(32군수, 사단법인 고려역사선양회 부총재), 이종수 고문(34문안), 이종길 이사(34설서) 내외, 이종훈 군수공파 회장(34군수), 이창영 부회장(35집의), 이근수 서울종친회 회장(35집의), 이상두 서)이사(35석호), 이민석 서)이사(32해남), 이율국(33군수) 내외 및 큰아들(34군수) 내외, 이승배(33군수) 모친, 이정배(33군수) 내외, 이창환(33군수) 내외, 이도균(34설서), 이정일(35집의) 내외 및 아들(37집의), 이정훈 서울종친회 재무이사(36전적), 이세환 서울종친회 총무이사(37집의, 집의공파 회장) 외
자랑스런 우리 이문의 며느리 심상정 정의당 대표가 12일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어울림극장에서, 경향각지의 많은 종친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의 한국 정치사에 손꼽히는 자료로 기록될 사진·연설문집 '심상정의 길'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가졌다.
이부영 한일협정재협상 상임대표와 권영길 평화철도와 나아지는 살림살이 이사장의 축사로 시작된 북콘서트는 1천3백 석의 좌석을 가득 메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 책에 담긴 ’민심 그대로, 정치 개혁의 길‘, ’사회적 약자를 위한 민주주의의 길’, ‘고양과 함께 걷는 길’ 등 그동안 그가 두렵고 떨리지만 이 길이라는 확신을 갖고 걸어온 길을 다시 함께 확인하며, 내일도 함께 그 위에 있을 그의 길을 다짐하는 북콘서트였다.
이 책에는 그의 연설문과 사진을 통해 세월호 참사, 촛불혁명, 고(故) 노회찬 국회의원의 죽음부터 선거법 개정과 검찰개혁에 이르기까지 정치개혁과 민주주의를 위한 투쟁의 성과와 그 과정에서 그가 느낀 고통과 아픔들도 고스란히 한 권의 책으로 기록돼 있다.
오늘 선보인 '심상정의 길'은 심상정 대표가 진보정치의 외길을 걸으면서 정치개혁, 민생개혁의 길에 쏟아낸 말들과 사진들을 묶은 사진·연설문집이다. 세월호와 촛불 집회, 선거법 개정안과 검찰개혁 관련 법안을 통과시키는 현장에 있었던 심 대표의 사진과 연설문도 함께 담겨있다.
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남편 이승배 종친(33군수)이 12일 오후 경기 고양시 덕양구 어울림극장에서 사진·연설문집 '심상정의 길'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가졌다. 이 책에는 세월호와 촛불 집회, 선거법 개정안과 검찰개혁 관련 법안을 통과시키는 현장에 있었던 심 대표의 사진과 연설문도 함께 담겨있다.
한라에서 백두까지~ 남편 이승배 종친(33군수)과 심상정 대표가 내외 귀빈 및 참석자들과 함께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이날 출판 기념 북콘서트에는 이병선 고문(사단법인 고려역사선양회 부총재)과 이근수 서울종친회장 등 1천3백여 명이 참석했다.
'심상정의 길’ 출판기념 북콘서트에 모인 고부이씨 종친님들. 두렵고 떨리지만 ‘이 길이라는 확신’ 하나로 걷고 있는 심상정의 길을 전국의 고부이씨 종친님들이 응원합니다.
퐈이팅~ 심상정!!! 고부이씨~ 퐈이팅!!!
심상정의 길~ 두렵고 떨리지만 이 길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내일도 그는 그 길에 함께 서 있을 것입니다.
'심상정의 길 - 국회의원 심상정 사진•연설문집' 북콘서트 참가를 위해 함께 걷는 고부이씨 종친님들. 사진 왼쪽부터 이상두 서)이사, 이창영 대)부회장, 이병선 고문, 이종수 고문, 이정훈 서)재무이사
'심상정의 길' 북콘서트 축사를 하는 이부영 한일협정재협상국민행동 상임대표와 권영길 평화철도와 나아지는 살림살이 이사장
심대표와 이정훈 서울종친회 재무이사
사진 왼쪽부터 정배(33군수), 율국(32군수), 병선(32군수), 종훈(34군수), 창환(33군수), 근수 서울종친회장(35집의)
병선 고문과 수인사를 나누는 창영 부회장과 종수 고문
오늘 출판기념 북콘서트에는 우리 며느리 심대표를 응원하는 종친님들을 비롯한 1천3백여 명이 참석했다. 우리 고부이씨 가문의 자랑인 심상정의 길 - 그 길에 항상 조상님들의 가호가 함께 하기를 빕니다.
율국(33군수) 내외와 병선 고문
종훈 고부이씨 군수공파 회장과 심대표
병선 고문, 심대표, 심대표의 남편 승배 종친, 상두 서울종친회 이사
도균(34설서) 종친과 심상정 의원. 두 분은 고양시 갑구 주권자와 선출직 의원으로 만나 16년 넘게 함께 활동하고 있다.
첫댓글 이 나라의 자랑스러운 인물입니다. 정의로운 뚝심으로 다가오는 4월15일 단체교섭권 가진 정당으로 굳건하게 새우시고 그리고 당당하게 어깨에 힘을 주시고 더욱 더 큰 목소리로 어두운 곳이 없는 밝은 세상, 자유와 평화가 있는 세상을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