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장신대팀에 조인되었네요...1월 14일부터 29일까지 14박 15일입니다. 이집트-이스라엘-요르단 일정입니다. 이스라엘에는 출발 후 6일차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대전 오정교회 최목사님과 통화했습니다.....목사님...옷을 어떻게 준비해 가야 하나요? 통 감이 안와서요....필히 챙겨야 할 것 좀 알려주심 좋겠네요....겨울잠바 준비하라고 하는데...어느정도인지? 거기 지중해성 기후아닌가요?
1월에는 비가 많이 오고 춥습니다. 비에 젖지 않는 모자 달린 외투한벌 정도 있으면 좋습니다. 지중해성 기후라도 저녁에는 많이 추우므로 따뜻한 긴팔옷 준비해오세요. 한국처럼 얼음이 얼정도로 춥진 않지만 바람이 거세게 불면 많이 춥습니다. 하지만 사해 쪽은 또 따뜻하니 적당히 옷 배정하셔서 오시면 될 듯합니다.
첫댓글 일사천리로 준비하려면 여행사 안내책자에 모두 있어요^^ 그리고 라면 한박스... 저녁 사줄께^^
1월에는 비가 많이 오고 춥습니다. 비에 젖지 않는 모자 달린 외투한벌 정도 있으면 좋습니다. 지중해성 기후라도 저녁에는 많이 추우므로 따뜻한 긴팔옷 준비해오세요. 한국처럼 얼음이 얼정도로 춥진 않지만 바람이 거세게 불면 많이 춥습니다.
하지만 사해 쪽은 또 따뜻하니 적당히 옷 배정하셔서 오시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한국라면 세계적인 맛이지요^^줄비해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