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회복의 근육질 몸매
절대 무적 아이템 큐어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세계를 열광시킨 히어로, 울버린
그 주인공 휴 잭맨이17년이란 긴 여정의마침표를 찍는 영화 <로건>으로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알고 계셨나요?
배우 휴 잭맨! 그는 사실, 월드비전의 10년 차 홍보대사입니다. 아내와 함께 15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는 나눔 맨이기도 하죠.
2009년, 그는 아내와 함께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월드비전 지역개발사업장으로 향했어요. 그리고 그곳에서 휴 잭맨의 삶을 바꿔놓은 27살 청년 Dukale(듀칼리)를 만납니다.
두 사람의운명적인 만남
월드비전의 직업/농업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커피 농사를 지어 세 자녀를 키우는 가장 '듀칼리.' 두 사람은 땅을 일구고 커피나무를 심으며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함께 땀 흘린 휴 잭맨을 위해 듀칼리 가족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바로, 직접 재배한 '커피 한 잔'이었죠.
휴 잭맨은 그 커피 한 잔에서 세상을 바꿔 놓을 힘을 발견합니다.
휴 잭맨은 그 커피 한 잔에서
세상을 바꿔 놓을 힘을
발견합니다.
듀칼리를 만나고 깨달았어요.공정무역이,빈곤의 대물림을 멈출 거란 걸!- 휴 잭맨
일상에 돌아온 후에도 휴 잭맨의 고민은 계속되었습니다. ‘듀칼리를 위해 무언가 해야만 해.’ 그리고 2011년, 따스했던 두칼레의 커피를 생각하며 <Laughing Man Tea & Coffee> 브랜드를 만듭니다.
듀칼리와 같은 소작농의 공정무역 커피와 티를 판매하는 커피숍이에요. 수익금의 100%가 원두 생산 지역의 개발과 아동 교육을 위해 사용되죠.
2015년엔, 두 사람의 이야기가 담긴 <Dukale’s Dream> 다큐멘터리 영화가 개봉했어요. 에티오피아 빈곤문제의 심각성과 공정무역이 가져오는 변화를 전 세계에 알렸죠.
커피 한 잔에서 시작된, 큰 변화
이제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된 아이들과 새 일자리가 생긴 지역의 커피 농부들. 작은 커피 한 잔은 에티오피아와 전 세계 곳곳에 희망의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굿바이 울버린”당신은 우리의 영원한 히어로입니다.
글. 김유진 커뮤니케이션팀
첫댓글 멋진배우~^^
첫댓글 멋진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