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들려주는
화이트, 블루, 레드 - 3가지 칼라 재즈 보컬 시리즈
장 소 : 대학로 폴리미디어 씨어터
일 정 : 2002년 10월 3일(목), 5일(토), 6일(일) 오후 5시 / 8시
입장권 : 전석 35,000원
주 최 : 라임예술기획
예 매 : 티켓파크 1588-1555 / 티켓링크 1588-7890
부드러운 재즈 선율이 어울리는 낭만의 계절 '가을'
편안하고 세련된 목소리를 가진 3명의 국내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각기 개성있는 칼라로 만나 10월 3일(목) 레드- 웅산을 시작으로 5일(토) 블루 - 서영은, 6일(일) 화이트 - 박선주로 이어지는 릴레이 보컬 콘서트를 대학로 폴리 미디어 씨어터에서 갖습니다.
국내의 수준 높은 재즈보컬리스트들이 그리 많지 않은 실정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재능을 토대로, 왕성한 활동과 대중적인 지지까지 얻고 있는 신세대 여성재즈보컬리스트들이 <3 Colors 3 Divas>라는 컨셉으로 한자리에 서게 된 것은 커다란 의의가 있다. 웅산, 박선주, 서영은은 재즈보컬리스트이면서 동시에 대중적인 인기가 있는 대중가수이기도 하다. 이러한 공통된 호칭 이외에도 나름대로의 각기 다른 활동을 통해서 얻은 자기만의 독특한 음악 분야를 계속해서 고집해 나가고 있는 국내의 흔치않은 뮤지션들이다. 따라서 이번 무대는 단순한 재즈 공연이라기 보다는 3명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릴레이로 펼치는 다양한 음악무대로서 진정한 재즈보컬의 진수까지 선보이는 그야말로 장르가 없는 진정한 'VOCAL CONCERTS' 무대이다. 목소리의 음색과 음량, 기교를 극대화시키면서도 다른 악기와 조화된 음악 세계를 추구해야만 얻을 수 있는 칭호가 진정한 보컬리스트인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확실한 컨셉이 있는 공연이다.
이미 각종 재즈 클럽 등지에서 여러 차례의 공연과 클럽 연주를 통해 많은 재즈 매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는 웅산, 서영은과 대중가수에서 재즈 보컬리스트로서 새롭게 선보이는 박선주.
이 세 사람의 공연은 국내 아티스트의 재즈 공연에 목말라 하던 재즈 팬들에게는 작은 클럽이 아닌 넓은 공연장에서 라이브 재즈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고, 또한 재즈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대중에게는 가을에 걸 맞는 차분한 느낌의 재즈곡들과 편안한 대중 음악들로 일반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분위기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출연진들이 선사하는 대중히트곡은 물론 귀에 익은 감미로운 재즈선율에 가을의 로맨틱한 정서를 맘껏 즐기고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