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대한민국에서 손 꼽히는 놀이공원이다. 놀이공원은 아이들이 가고싶어하는 장소이다. 그래서 가족들끼리 나들이를 할 때 자주 가는 장소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놀이공원은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기위해서 많이 찾는다. 놀이공원을 이용할 때 가장 짜증나는게 바로 1분에서 길면 3분정도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를 이용하기 위해서 장시간 줄을 서야하는 것이다. 자이로드롭이나 롤러코스터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놀이기구같은 경우는 보통 20분 이상 줄을 서야한다. 그래서 놀이공원에 가면 놀이기구를 타고 노는시간보다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서 줄을 서있는 시간이 더 길다. 그래서 롯데월드는 매직패스라는 어플을 만들어 냈다.
매직패스는 롯데월드의 놀이기구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우선입장을 하게 해주는 제도이다. 매직패스는 롯데월드 티켓을 어플에 티켓등록을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1인당 3번의 매직패스의 기회가 제공된다. 아쉬운 점이라면 빠른시간에 매직패스 예약을 하지 않으면 금방 예약이 완료된다는 것이다. 그래도 매직패스 덕분에 가족들과의 놀이공원 나들이나 연인과의 데이트가 더 여유롭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3/09/20160309028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