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인천본넷덴트 알루미늄 본넷 찌그러짐 복원
사람의 얼굴에 해당되는 자동차본넷은
작은 손상만 있어도
늘 눈에 띄게되어 스트레스를 줍니다.
대부분 본넷은 어느포인트던간에
덧패널로 구성되어 있어서 본넷이 찌그러졌을 때
#인천덴트 로 복원하기도 다른 패널에 비해서 어렵고
복원율도 높아야 차주님들께 만족감을 주게되죠.
오늘 다룰 내용은 #본넷덴트 입니다.
차량은 #G80
본넷에 3개
운전석 앞휀다에 1개
#덴트 가 발생되었습니다.
여기까지는 본넷이고
이 차량본넷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차량으로
강도가 철판에 비해서 몇배나 뛰어납니다.
잘 찌그러지지도 않는 강성인데
아주 심하게 찌그러졌네요.
여기는 앞휀다인데
통상적으로 앞휀다는 공구투입과 운영이 수월한 패널인데
이 차량의 경우 2중철판이라서 그 또한 여의치 않습니다.
대부분 공구를 넣어서 로드덴트로 진행하여서 작업사진은 얼마 없습니다.
각이 아주 심하게 찌그러졌습니다.
세로방향으로 쩨그러짐이 아니라
각라인을 따라 가로방향으로 발생된 덴트라
손바닥이 벗겨질 정도로 힘든 작업을 해야 합니다.
이런 늘어난 덴트는 글루덴트로 복원하려고 시도하다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알루미늄 본넷 찌그러짐으로 서비스센트에 방문하게되면 교환판정을 받습니다.
이유는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패널이기 때문인데
현재 국내서 사용중인 스폿용접을 이용한 판금방법으로는 판금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총 3가지
교환
구멍치기판금 후 퍼티 바르고 도색
P.D.R. 덴트복원
어느 수리방법이 가장 저렴하고 차량감가에 영향을 안끼치는지는
제가 쓴 여러 글들을 보시지 않아도 바로 아실꺼에요.
간혹 뜨거운 물을 부으면 펴지는거 아니냐는
붙여서 당기면 되는거 아니냐는.....
황당한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뜨거운 물이 없어서, 글루덴트셀프킷 구매를 못해서
업체를 다니면서 그런 말씀 하시는지 모르지만
이런 분들은 그냥 찌그러진 상태로 타시길 바랍니다.
이 부위는 철로 구성되어있고 앞휀다지만 2중패널로 구성되어있어서
#글루덴트 로 복원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동차외형복원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우고 싶은 기술이 P.D.R. 덴트복원 입니다.
누구나 배우고 싶어하지만 아무나 배울 수 없는 기술
그만큼 난이도도 높고 많은 실패를 거듭하고
그 실패를 바탕으로 반복적인 수련을 병행하면서
자신의 기술을 계속 발전시켜야
손님들께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술이 덴트복원 입니다.
#인천덴트
#인천문콕
#인천부평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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