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예배는 목사님 출장관계로 임태희권사님이 말씀 전합니다.
오늘 수요예배는 사도행전 에서 말씀 전합니다.
수요예배는 20시 30분경에 마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하나님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임태희권사
찬양대찬양: 임태희 권사, 이은숙 집사
피아노: 권오송청년
통일찬송가: 214, 178, 415, 382, 222
복음성가: 그는 여호와,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수요예배 순서♥
인도자: 임태희권사님
* 사도신경
* 통일찬송가: 268
* 오늘의 말씀 : 행 2: 37~47
* 기도
* 말씀제목: 전도는 사명이다
* 기도
* 주기도문
기도하는 교회가 생명있는 교회 입니다. 45 교회는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순종과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과 생명의 길로가는 것이 회개 입니다.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사함을 받으면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고 합니다. 죄있는 곳에는 절대로 하나님이 임재하지 않으십니다. 진짜를 보이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진실하고 회개할 때 다시 시작 하십니다. 회개만이 살 길 입니다. 진실하고 간절한 기도를 하면 하나님은 만나 주십니다. 개인과 하나님과의 관계가 화목해야 합니다. 예수님 믿는 길은 외로운 길, 좁은 길 입니다. 내 멋대로의 삶은 죄악 입니다. 죄있는 곳에는 공급이 없습니다. 궁핍해집니다. 나는 이제 이 교회의 교인이 되었다고 하는 행위가 세례입니다. 물에 담궜다기 나오는 것은 옛 사람인 나는 죽고 죄를 깨끗하게 씻었음을 의미하고 새로운 생명을 받았음을 상징합니다. 교회 공동체를 섬기는 일원으로 인정을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자녀양육에도 힘을 써야 합니다. 땅끝까지 복음 전하는 사명도 감당해야 합니다.
2.회개와 성령의 열매
회개하면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며 열매가 주어집니다. 지난 날 내가 행하였던 모든 죄를 주마등 같이 지나가며 반추하며 회개합니다. 하나님이 용서하실 때 까지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강림의 결과 입니다. 회개했다는 것은 이미 성령님이 나에게 임했다는 뜻 입니다. 43~47 성령을 받고 보니 교회 공동체에 모든 것을 내어 놓고 베풀고 나누고 있습니다. 구원 받는 사람이 매일 더해가고 있습니다.구원받고 세례받은 사람이 3,000명 보다 더 했습니다. 기적이 일어 납니다. 성령의 힘 입니다. 믿습니다 믿습니다가 최고입니다. 9가지 열매를 받게 됩니다. 성령 받은 증거 입니다. 은혜를 사모하게 됩니다. 믿지 않는 사람의 덕과 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따라가는 인생은 좁은 길이지만 즐거운 길 입니다. 전도에 열심을 다하는 인생은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