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비 미술관서 예술가 어수룩한 작품전 艺术家大憨作品展登陆刘海粟美术馆
2022년 01월 01일 23:47 시나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전시주기:2021년 12월 30일일 - 2022년 1월 16일
전시장소:유해비미술관
신정이 다가오는 시기에 우리는 매우 즐겁다영광의 선언 예술가 우직함이 유해비미술관에서 그 개전 '한'을 선보인다.난공골은 흰 구름 한가"라며, 작사해를 넘겨 특별 전시하다.
이번 전시는 무던하게 유해비 미술관에서 들었습니다.해를 넘긴 대전도 선의회화의 정수를 보여주는 대목이다.명절 분위기에 맞춰서둘레, 이번 전람회에서 특별히 선정하다어수룩한 절기 연작을 하다。
, 《동짓날》, 나무판자, 대나무, 생칠린넨, 아크릴, 한방, 곡물, 당귀, 루비, 수지.118㎝×246㎝ *, 2020 '동짓기, 대나무, 생칠, 삼베, 병알렌, 한방, 곡물당귀, 루비, 나무지방. 118㎝×246㎝*, 2020 大憨,《冬至》,木板,竹子、生漆、麻布、丙烯、中草药、谷物、当归、红宝石、树脂。118㎝×246㎝ * ,2020
《입춘》, 나무판자, 대나무, 생칠삼베, 아크릴, 한방, 곡물, 옥석, 소등롱, 수지.118㎝×246㎝ *, 2020 입춘, 널빤지, 대나무, 생칠, 삼베, 병알렌, 한방, 곡물옥석·소등롱·나무지방. 118㎝×246㎝*, 2020 大憨,《立春》,木板,竹子、生漆、麻布、丙烯、中草药、谷物、玉石、小灯笼、树脂。118㎝×246㎝ * ,2020
중국 당대의 꽤 대표적인 선의예이다술가, 그의 창작은 단순히 실제 사물을 모방하고 복제하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그 창작의 주제가 모두 드러나다현세에서 살아가는 중한국전통철학과 서양예술 언어의 융합적 사고시험을 치다.
《왕의 서사-2》, 캔버스, 병알렌, 보석, 산호, 송석, 진주, 수정 원보, 수지, 80×80㎝ * 9,2021 어수룩하다사-2', 유화포, 아크릴 큐빅 산호스톤 진주 크리스털국보, 수지, 80×80㎝ * 9,2021大憨,《王的叙事-2》,油画布,丙烯、宝石、珊瑚、松石、珍珠、水晶元宝、树脂,80×80㎝ * 9,2021
이번 《한약초 시리즈》 작품 전시회에서 보여드립니다선형적인 필치와 아리송한 근육질, 한방과 상징성을 융합하였다천성의 진주, 금사, 보배석등 재료 체험의 문화시성은 선으로서의 성품이다미학적 자연주의 현상사물 예술.
무던한 창작 주제는 형식감각을 넘어 더욱 멋지다현재를 둘러싼 삶에 힘쓰고 사회에 적극 참여하며 일상 속에서 생활할 것입니다.선의 이해와 사고성과는 창작 실천을 통해 나타난다.지금 나오는 것들, 이런 창작들주제는 결코 현실과 동떨어진 것이 아니다.삶 혹은 "허무주의"긴밀하게 연락하는 날이다.상생활의 탐구, 이 또한 선종의 교리가 주장하는 친력친위의 둔세 수행으로 예술가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선에 대한 사견과 깨달음.
오덕겸행경롱사-의', 종합재료(리놀린, 아크릴, 광지, 한방, 실크, 고무, 수지), 118×248㎝,20열아홉의 어수룩, 다섯덕겸행경롱사-의> 종합 소재( 린넨천, 아크릴, 광지, 중약초, 견사, 풀수지), 118×248㎝, 2019大憨,《五德兼行轻笼纱-義》,综合材料(亚麻布,丙烯、光纸、中草药、丝纱、胶、树脂),118×248㎝,2019
이번 전시에 학술 사회를 맡은 주 씨는 예에 따르겠다고 말했다.술가는 스님에 이르기까지 어수룩하게 여전히 예술 창작에 종사하지만 예술가로서의 기예는 아니다술은 예술에 있다.수행 간의 경계 탐색그의 예술은 한결같다.예술에서 점차 철수한과정 혹은 혹은 예에 종사하다.미술품 중 한 종류에서 철수하다예술가로서의 예술은 점차 일상적인 수행의 성격을 불어넣는다.이 교체 과정은 일종의 예술이다.의 케이스 아래 완성된 것이다.표현주의·추상주의로부터예술에서 기성품 재료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모더니즘을 흡수하는 방식을 종교 정신의 매개체로 삼는 것이다.
직업 스님의 신분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상상한다이 작품은 불교 예술이어야 하지만, 그 작품은 결코 전통적으로 해석된 것은 아니다불경이나 교리선교의불교 예술. 그의 예술더 이상 20세도 아닌기모더니즘 시스템 아래아방가르드한 언어탐구말로는 유지되겠지만어떤 형식적인 연관성, 그러나 우직함은 분명 내용적으로 이 시스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고 그의 예술을 다시 시도했다.새로운 언어 메커니즘을 확립하다.
예술가로서의 예술과 순수한 형식미문학, 그의 작품에서 흔적을 찾을 수 있다.가령 가끔 나타나는 색정적 색채와 색감대비 화면 형식 매듭구성의 삽입·표현적필치와 모호한근육의 정서, 어떤 상징형식 그리고 진주 금사, 마른잎 등 재료체험문화적 시성. 예술가로서의 예술과 그 미학적 부분, 2019년 이래 무던한 언어주체에 발생하는 중대한 변화는 한약을 도입하는 것이다.식재료, 식물 및 진주와 같은 자연 재료는 언어를 자연주의의 기성물 예술로 전환시킨다.
전시테마 '유란공곡 백운한'은 大무던히 출가한 지 20년이 된 사실. 그는 안탕산에서 살고 있는데 그곳은 산수가 수려하다.새소리, 꽃향기, 숲속의 샘물들이 졸졸별과 달은 고요하고 범우는 맑다.맑고 그윽하며 산꽃이 눈부시다.고찰은 엄숙하여 온갖 상안을 다 삼켜 버렸다빈 골짜기가 메아리치고, 한적한 난이 떠다닌다.향기롭다.
요즘 사람들은 생활 스트레스가 심하고 일이 고되다.정보도 가득하고 리듬도 빠르며 몸도 마음도 한가할 틈이 없다.돌이키기 힘들고 나 자신으로 돌아가기 힘들다고 말했다.그 정신의 유란공곡. 그래서 이번 전시에서는모두에게 고산류를 돌아보게 하다물, 빈 골짜기 유란의 달콤함향기와 밝은 햇빛.
관람객이 하루빨리 자아로 돌아가 청을 찾기를 바란다산녹수의 정신적인 집안은 마음이 구름처럼 자연히 한가하다.
'사계장-화대', 종합재요, 148*198cm, 2018 우직함, '사계장-화대'>, 종합소재, 148*198cm,2018大憨,《思溪藏 - 火大》,综合材料,148*198cm,2018
새해엔 '유란공곡 백운한'우리의 전통 문화를 되살려, 무던함과 불학철사, 유가 정의를 다각도로 과시하다'세상만물의 인식,선경을 현재에 융합한예술 창작에서 양보를 얻다.나라의 현대 예술은 여기에 있다.최선이자 최악의 시대중간에서 안내를 받다.
예술가에 관하여
About Artist
大憨 대감 속명: 후융
1967년 10월에 복건성 영안에서 태어났다시, 고봉서화원 원장, 한스페이스 연합 창립자.
그는 어릴 때부터 그림에 익혀, 12살에 소년궁 미술에 들어갔다 16세에 스승으로 모시고 기법, 22세에 화동사범대학교 예술에 입학유화 전공을 전공하여 서양을 연구하다그림, 졸업 후 교편을 잡다해대학교 미술대학 설립계를 쌓고 스승을 존경하다.도교업도 학생들과 함께 한다.두터운 정을 맺었다지금도 감명 깊습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예술은 시종 무던한 인생을 관통한다운명의 모티브. 무던함은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에서 전시와 개최에 참가하였다개인전. 그 작품은 현재 피전되고 있다.예술문화기구와 개인널리 소장하다. 프랑스 문예미술품 수집 세가 토마스· 에르메스 부부(Mr)。 & Mrs 。 Thomas-Hermies)는 그 유명한 수집가 중의 하나이다.
상해 양운안만·원릉운제 상해 양운안만·원릉운디
전시 내용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더욱 많은 예술 취미를 갖게 하다 大憨 선생님의 작품을 감상하는 자, '유란공곡 백운한' 어수룩한 양운만개전시장도 2022연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6일 상해에서 양운안그때가 되면,대중에게 그 산수를 드러낼 것이다③추상 ③중약초 세 가지개별 연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