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bit, 카자흐스탄에서 암호화폐 커스터디 서비스 제공업체로 사전 승인 획득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사바나 포티스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암호 화폐 거래소는 아스타나 국제 금융 센터에서 카자흐스탄에서 운영할 수 있는 "원칙적인" 승인을 받았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카자흐스탄 규제 당국으로부터 "원칙적인" 승인을 받은 후 사업 확장을 계속하고 있다.
29일, 거래소는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금융서비스청(AFSA)으로부터 아스타나 국제금융센터(AIFC)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 시설 및 수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운영할 수 있도록 사전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비트(Bybit)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벤 저우(Ben Zhou)는 암호화폐 산업의 성장을 위한 지역으로서 독립국가연합(CIS)의 "유망한 잠재력"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Zhou는 또한 현지 규정을 준수하겠다는 Bybit의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Bybit가 최근 일본 규제 당국에 의해 등록 없이 운영된다는 신고를 받은 후 나온 것입니다.
"관련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여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항상 우리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Bybit에 부여된 "원칙적인" 승인에 따라 회사는 신청 절차가 완전히 완료된 후 지역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영구적인 승인으로 이어지는 전제 조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Bybit는 서비스 제공을 확장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2월 <>일, 사용자에게 암호화폐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3월, 이 회사는 마스터카드와 협력하여 암호화폐 결제를 위한 새로운 직불카드를 제공했다.
카자흐스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최근의 움직임은 카자흐스탄이 암호화폐, 채굴 및 블록체인의 지역 허브로 꾸준히 발전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
지난 00월, 현지 관리들은 탈세를 단속하기 위해 암호화폐 채굴 수익의 7%를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판매해야 한다는 새로운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몇 달 후 카자흐스탄은 2022년에 약 <>만 달러의 암호화폐 세금을 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자흐스탄은 현재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 개발의 파일럿 단계에 있습니다
저자
사바나 포티스 Savannah Fortis는 문화, 국제 관계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이야기를 다루는 멀티미디어 저널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