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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철도 | 07:41:03 | 08:15 | 1,000 | 암사 | 모란 | ||
경기버스 | 08:18:55 | 08:37 | 700 | 모란역.모란시 | 모란역.모란시 | 2007 | 삼경운수(고색 |
경기버스 | 08:44:58 | 08:50 | 0 | 고천체육공원 | 의왕시청 | 8 7 | 보영운수(군포 |
경기버스 | 08:54:20 | 09:05 | 0 | 의왕시청 | 부곡중 | 1-2 | 삼영운수(부곡 |
2
입석버스로 시작해서 좌석버스를 이용하고 분당선, 도시철도로 끝을 맺는 케이스
경기버스 | 18:08:29 | 18:19 | 900 | 부곡중 | 의왕시청 | 1-2 | 삼영운수(부곡 | 간선(B) |
경기버스 | 18:23:27 | 18:32 | 0 | 의왕시청 | 원효충무아파트 | 52 | 삼영운수(고천 | 간선(B) |
경기버스 | 18:37:57 | 19:05 | 800 | 의왕톨게이트. | 모란역.모란시 | 2007 | 삼경운수(고색 | 간선(B) |
철도청 | 19:07:56 | 19:38 | 200 | 모란 | 암사 |
3
지하철은 도시철도소속 8호선만 이용했고 좌석버스, 입석버스로 끝을 맺은 케이스
도시철도 | 07:46:20 | 08:07 | 900 | 암사 | 장지 | |||
경기버스 | 08:13:50 | 08:36 | 800 | 장지역(중) | 장지역(중) | 1009 | 대원고속(수원 | 간선(B) |
경기버스 | 08:40:13 | 08:49 | 0 | 고천체육공원 | 의왕시청 | 8 7 | 보영운수(군포 | 간선(B) |
경기버스 | 08:52:31 | 09:03 | 0 | 의왕시청 | 철도대학 | 1-2 | 삼영운수(부곡 | 간선(B) |
4
입석버스로 시작해서 좌석버스 1회, 지하철은 8호선만 이용한 케이스
경기버스 | 19:40:52 | 19:51 | 900 | 부곡중 | 의왕시청 | 1-2 | 삼영운수(부곡 |
경기버스 | 19:51:25 | 19:58 | 0 | 의왕시청 | 의왕시청 | 52 | 삼영운수(고천 |
경기버스 | 20:01:04 | 20:20 | 800 | 의왕톨게이트. | 의왕톨게이트. | 1009 | 대원고속(수원 |
도시철도 | 20:24:01 | 20:48 | 0 | 장지 | 암사 |
5
8호선으로 시작해서 좌석버스 1회, 중간에 마을버스1회 끼고, 입석버스1회로 끝을 맺은 케이스
도시철도 | 07:36:50 | 07:56 | 900 | 암사 | 장지 | |||
경기버스 | 08:04:09 | 08:26 | 800 | 장지역(중) | 장지역(중) | 1009 | 대원고속(수원 | 간선(B) |
경기마을 | 08:32:09 | 08:36 | 0 | 고천체육공원 | 의왕시청 | 01 | 백운여객(본사 | 마을,지선(G) |
경기버스 | 08:37:11 | 08:46 | 0 | 의왕시청 | 철도대학 | 1-2 | 삼영운수(부곡 | 간선(B) |
6
마을버스로 시작해서 입석버스2회, 좌석버스 1회, 지하철을 이용한 케이스
경기마을 | 18:05:15 | 18:09 | 700 | 철도연구소 | 부곡신협 | 07 | 한종운수(본사 | 마을,지선(G) |
경기버스 | 18:18:05 | 18:26 | 200 | 신협.오거리 | 의왕시청 | 1-2 | 삼영운수(부곡 | 간선(B) |
경기버스 | 18:31:28 | 18:38 | 100 | 의왕시청 | 원효충무아파트 | 52 | 삼영운수(고천 | 간선(B) |
경기버스 | 18:55:27 | 19:31 | 800 | 의왕톨게이트. | 장지역(중) | 1009 | 대원고속(수원 | 간선(B) |
도시철도 | 19:33:38 | 19:53 | 200 | 장지 | 암사 |
7
도시철도로 시작해서 분당선(철도공사), 좌석버스1회, 마을버스1회, 입석버스1회
도시철도 | 07:36:34 | 08:07 | 1,000 | 암사 | 모란 | |||
경기버스 | 08:11:42 | 08:27 | 700 | 모란역.모란시 | 모란역.모란시 | 2007 | 삼경운수(고색 | 간선(B) |
경기마을 | 08:34:47 | 08:38 | 0 | 괴말 | 의왕시청 | 01 | 백운여객(본사 | 마을,지선(G) |
경기버스 | 08:43:44 | 08:54 | 0 | 의왕시청 | 철도대학 | 1-2 | 삼영운수(부곡 | 간선(B) |
정말 뽑아보니 다양한 경우의 수가 나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경우의 수를 만들때마다 도시철도, 철도공사, 경기도좌석버스, 경기도입석버스, 경기도마을버스 까지
서울시내버스만 빼고 다 종류별로 다 찍고 다닌다고 보면 되는데 이렇게 많은 주체들이 요금을 어떻게 나눠먹는지
위의 제시된 케이스별로 나눠먹는 비율이 궁금합니다.
저렇게 많은 기관들이 2000원도 안되는돈 쪼개 먹어서 운영이 되나 싶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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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원칙으로 탄 거리(km)를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예를 들어 지하철(10km) + 버스(5km)를 이동하고 1000원(15km에 해당)을 지불하였을 경우, 10km에 해당하는 금액(667원)은 지하철로, 5km에 해당하는 금액(333원)은 버스로 지급되는게 원칙입니다. 다만 아시다시피 이럴 경우, 지하철이나 버스나 모두 수입감소로 인한 경영압박을 받는데, 보조금을 주는 방법으로 이러한 수입금감소를 해결합니다. 서울시내버스는 준공영제, 경기도버스는 거리비례정산금 + 보조금(기본요금의 50%)을 받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