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정지윤] 의류 OEM
■ 의류 OEM - 비정상의 정상화 [Positive 유지]
▶️ 코로나19를 기점으로 한국 OEM사의 이익 체력과 경쟁력은 향상되었는데, 글로벌 경기 침체라는 트랩 안에 갇힌 지 벌써 1년이 지났다. 경기 둔화 국면에서 단일 브랜드는 타격을 받을 수 있지만, 다수, 양질의 브랜드를 고객사로 둔 OEM사는 타격을 비껴갈 수 있다. 영원무역과 한세실업은 100% 수출 기업으로 30~4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를 고객사로 보유해 성장이 지속 가능하다는 판단이다. 그간 밸류에이션 할인을 야기했던 재고 부담 이슈가 점차 해소되며 정상화 시기를 앞두고 있다.
■ 영원무역 - 지속가능한 고객사 구성 [TP 85,000원 상향, Buy 유지]
▶️ 2분기 OEM 부문 안정적인 성장 흐름 이어갈 것. 글로벌 소비 둔화에도 고성장 브랜드(노스페이스, 룰루레몬), 신성장 브랜드(아크테릭스)를 고객사로 두고 있어 이익 방어력 충분. OEM 업종 내 Top-pick 유지
■ 한세실업 - 한 층 가벼워진 전방 재고 [TP 26,000원 상향, Buy 유지]
▶️ 2분기 달러기준 매출 성장률 -29% 추정하나, 1분기 대비 감소폭 줄어드는 추세. 미국 주요 바이어의 재고 소진(2H22~1H23) 국면을 지나 축적(2H23E~2024) 사이클 진입 전망하며, 밸류에이션 정상화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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