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의 윗 부분에 검은 돌이 박혀 있는 형상임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바둑의 흑돌을 암시합니다.
세 번째 단계로,
태민이 입고 있는 셔츠는 흰색으로서 바둑의 백돌을 암시합니다.
네 번째 단계로,
태민의 머리스타일은 연갈색의 바가지머리로서 바둑알을 담는 통의 뚜껑을 연상시킵니다.
다섯 번째 단계로,
태민이 벽 바깥에 있는 상대를 주시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취하고 있음으로써, 물리적인 접촉을 할 수 없는 상대와 대결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첫 번째 ~ 다섯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육체를 가진 인간과 육체가 없는 비인간의 대결 즉, 2016.03.09 ~ 2016.03.15 동안 이세돌 9단과 구글이 개발한 인공지능 알파고가 치를 바둑 대국인 '구글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가 도출됩니다.
구글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는 2016.03.09 ~ 2016.03.15 동안 치러질 예정인데,
일정의 시작일인 2016.03.09의 달과 일을 붙인 값은 39로서 국제전화번호를 39로 삼고 있는 나라인 이탈리아와 일맥상통합니다.
일정의 종료일인 2016.03.15는 달과 일을 붙인 값이 315로서 2016년도의 315번째 날인 2016.11.10과 일맥상통하는데, 이러한 11월 10일은 달과 일을 붙인 값이 1110이 되는 날이고, 1110은 막대기 3개와 동그라미 1개를 의미하는 수입니다. 막대기 3개와 동그라미 1개는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피라미드 & 전시안'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됩니다.
여기서, 구글 딥마인드(deep mind)의 상징로고를 보면, 바닥이 없는 구멍 즉, '무저갱'을 연상시킨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무저갱은 사탄의 영혼이 감금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구글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가 암시하는 바를 종합하면, 일루미나티의 수장이자 사탄이 육신을 입은 존재인 적그리스도가 이탈리아에서 등장할 것이라는 암시가 되며, 인공지능 시스템은 적그리스도 통치 하의 세상에서 적그리스도를 위한 큰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는 암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2016.02.23에 유재환 씨가 발매한 곡인 '꽃같아'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는 '영광스러운 구원 받을 것인지' 아니면 '화산처럼 뜨거운 심판 받을 것인지'의 갈림길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부끄러운 구원을 받을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라는 암시도 숨어 있습니다.
왜 그런지 6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곡명 중 '꽃' 자의 중성 및 종성이 오랠 구(久) 자를 연상시킵니다.
두 번째 단계로,
곡명 중 '같' 자의 종성이 으뜸 원(元) 자를 연상시킵니다.
첫 번째 및 두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구원'이 도출됩니다.
여기에 '꽃같아'의 꽃은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줄 수 있는 재료가 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혼인잔치에 참석하여 영광스러운 구원을 받을 '슬기로운 다섯 처녀'를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곡명 중 '아' 자가 '혹은'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단어 'or'를 연상시킵니다.
네 번째 단계로,
유재환 씨의 이름 중 '환' 자의 첫 번째 중성인 [ㅗ]가 시옷[ㅅ]처럼 꾸며놓았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때문에 '환' 자를 통하여 '화' 자 및 '산'자를 도출할 수 있는데, 둘을 붙이면 '화산'이 됩니다.
첫 번째 ~ 네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구원 혹은(or) 화산처럼 뜨거운 심판'이 도출됩니다.
다섯 번째 단계로,
화보에는 버벌진트가 이 곡의 피쳐링을 맡았다는 적보가 적혀 있는데, 버벌진트의 양 끝 두 글자는 버트 즉, '그러나'라는 뜻을 가진 영어단어인 'but'를 우리말처럼 읽은 발음입니다.
여섯 번째 단계로,
버벌진트의 활동명 중 '벌' 자의 종성이 숫자 3을 연상시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도출된 3자를 뒤의 글자인 '진' 자와 연결하면, '삼진' 즉, 야구에서 타자가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됨을 뜻하는 용어가 도출됩니다.
다섯 번째 및 여섯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구원받았다 하더라도(but) 삼진(=탈락)될 수 있음을 유의하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혼인잔치에 참석하지 못하고 부끄러운 구원을 받을 '미련한 다섯 처녀'에 해당합니다.
이어서, 2016.02.24에 레이디스코드가 발매한 곡인 'galaxy'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앨범의 명칭은 'myst3ry'인데, 화보를 뒤집으면 2016.03.29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곧, 2016.03.29에 미스터리한 일이 발생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3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거꾸로 한 화보에는 'ㅈd'가 뿜어내는 연기가 숨어 있습니다.
이러한 'ㅈd'는 그 구성상 '지디'라고 읽기 쉬운데, 지디는 보이그룹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의 줄임말입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지드래곤이 뿜어내는 연기 즉, 지드래곤의 대마초 흡연 사건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으며, 대마초는 16세기부터 알려지며 유통되기 시작한 약물입니다.
그러므로, 첫 번째 단계를 통하여 16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로,
거꾸로 한 화보에는 숫자 3이 정직하게 적혀 있습니다.
그러므로, 두 번째 단계를 통하여 3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거꾸로 한 화보에는 'ism' 및 무당 '무(巫)' 자가 숨어 있습니다.
무당을 영어로 shaman이라고 하므로, 이러한 설정은 샤머니즘(shamanism)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샤머니즘은 그 시작을 정확히는 알 수는 없지만, 중국에서 농경의 신으로 여겨지는 '복희'를 숭배함에 따라 시작이 되었다고 보는 견해가 있으며, 이러한 복희는 기원전 29세기에 태어났다고 전해지는 우상신입니다.
그러므로, 세 번째 단계를 통하여 29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 세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금세기의 16번째 해의 3번째 달의 29번째 날인 2016.03.29가 도출됩니다.
'galaxy' 뮤비의 주요 장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는 일루미나티가 계획하고 있는, 여섯 발의 코발트 폭탄이 사용될 테러를 암시합니다.
왜 그런지 번호를 붙여서 발펴보면...
[1].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흑 & 백 & 적'의 삼파전으로 진행되는 체스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삼각형 체스판은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피라미드에 부합하므로 곧, 이 장면은 세상에서 '악의 세력으로 보이는 흑색' & '선의 세력으로 보이는 백색' & '선과 악의 싸움을 부추기는 적색'이 모두 큰 틀에서 한 패이며, 모두 일루미나티의 조종 하에 움직인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산화우라늄유리로 만든 듯한 병이 등장합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핵물질인 우라늄 즉, 핵폭탄이 준비되어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코발트블루 색상의 병이 등장합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핵폭탄에 덧씌워서 터트릴 경우 지독한 방사능을 뿜어내는 물질인 코발트를 핵무기에 덧씌워 사용할 계획임을 암시합니다.
[4]. 가위 3개가 등장합니다.
가위는 꼼짝못하는 증상인 '가위눌림'과 일맥상통하며, 가위 하나에는 2개의 칼날이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여섯 발의 핵폭탄이 터질 계획이지만, 대중들은 꼼짝없이 당할 수밖에 없다는 암시가 됩니다.
[5]. 레이디스코드 멤버의 손에 붙잡힌 앵무새가 등장합니다.
앵무새는 들은대로 따라 말하는 대표적인 동물이므로, 이러한 설정은 어떠한 사건이 터지고 나면 그 사건에 관한 소식을 부랴부랴 말하기 시작하는 언론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앵무새가 잡혀 있으므로, 이러한 설정은 언론 역시도 일루미나티가 준비하고 있는 테러의 계획을 알아채지 못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6]. 잠들어 있던 레이디스코드 멤버가 갑자기 나타난 여자를 놀란 표정으로 올려다보는 장면이 나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아무 것도 모르고 있다가 하늘에서 나타난 존재를 보고 놀라게 될 것 즉, 항공기에 의해 기습적인 테러가 실행될 것이라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7]. 레이디스코드가 흰 눈썹을 다듬는 장면이 나옵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일루미타니가 계획 중인 테러가 '테러 중의 백미(白眉)' 즉, 사상 최악의 테러가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어서, 2016.02.26에 마마무가 발매한 곡인 '넌 is 뭔들'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는 '3 & 2 & 9' 및 뜨거움을 암시합니다.
왜 그런지 4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화보에 그려진 문양에는 숫자 3이 숨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로,
화보에 그려진 문양에는 단날 칼인 도(刀)와 쌍날 칼인 검(劍)이 숨어 있습니다.
도검(刀劍)은 물체를 절단하는 데 쓰는 도구이므로, 이를 통하여 도출되는 숫자는 분리를 상징하는 숫자인 2입니다. [분리의 최소단위가 이등분이므로 2는 분리를 상징하는 수]
세 번째 단계로,
화보에 그려진 문양에는 숫자 9가 숨어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로,
화보에 그려진 마마무의 상징문자가 코일 열선을 연상시킵니다.
첫 번째 ~ 네 번째 단계를 종합하면, '3 & 2 & 9'와 관련된 날에 뜨거운 일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게다가, 앨범명 역시도 'Melting(녹고 있다)'으로서 뜨거움을 지향합니다.
참고로, 3 & 2 & 9를 조합하여 도출할 수 있는 날은 달과 일을 붙인 값이 329가 되는 날인 '3월 29일', 윤년(2016년)의 239번째 날인 '8월 26일', 달과 일을 붙인 값이 923이 되는 날인 '9월 23일', 윤년(2016년)의 329번째 날인 '11월 24일' 등등을 추려볼 수 있습니다.
이제, 2016.02.12 ~ 2016.02.28의 기간이 어째서 베네딕토 16세 전(前) 교황과 빅벤(Big Ben)의 의미가 합치되는 기간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왜 그런지 5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빅벤의 시침 길이는 2.7m인데, 이는 베네딕토 16세의 생년인 1927년도에 부합합니다.
두 번째 단계로,
빅벤의 전체 높이는 106m인데, 이는 베네딕토 16세의 생일인 4월 16일이 평년의 106번째 날이라는 점에 부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