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탠리, 뚜껑 결함으로 수십 명이 화상을 입은 후 머그잔 260만 개 리콜
https://nypost.com/2024/12/12/business/stanley-recalls-2-6m-mugs-after-91-people-suffer-burn-injuries/
최근 몇 년 동안 TikTok에서 화제가 되어 문화 현상이 된 브랜드 '스탠리' 가 뚜껑 결함으로 인해 수십 명이 화상을 입으면서 머그잔 260만 개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정부는 목요일에 스탠리가 12온스와 16온스 스위치백과 트리거 액션 여행용 머그잔 260만 개를 리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모두 중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에 따르면, 머그잔 뚜껑의 나사산이 열과 토크에 노출되면 수축될 가능성이 있으며, 사용 중에 뚜껑이 분리되어 화상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이 확인된 후 리콜이 명령되었습니다 .
이 명령은 2016년 6월부터 이번 달까지 판매된 제품에 영향을 미친다고 기관은 밝혔다. 머그잔은 월마트, 딕스 스포팅 굿즈, 타겟과 같은 대형 유통업체와 전자상거래 회사 아마존에서 종종 판매된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이 회사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성명에 따르면, "Stanley 1913에서는 끊임없는 개선에 전념하고 있으며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00:00
00:00
더 알아보기
세계 관료들은 미국 납세자들의 보조금으로 2만 달러의 컨트리 클럽 회원 자격을 포함한 호화로운 특전을 받았습니다.
톰 브래디, 'GOAT 컬렉션' 경매에서 900만 달러 상당의 시계와 축구용품 판매
의원들이 약물 중개업체 해체를 추진하면서 UnitedHealth와 경쟁사 주가 폭락
3
최소 91명이 머그잔 뚜껑의 결함으로 인해 화상을 입었습니다.
CPSC는 스탠리가 사용 중 뚜껑이 떨어져 38건의 화상을 입었다는 보고를 전 세계적으로 91건 접수했으며, 그중 16건은 미국에서 접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화상 중 2건은 미국에서 접수되었습니다.
포스트는 스탠리에게 의견을 구했습니다.
3
스탠리는 12온스와 16온스 스위치백과 트리거 액션 여행 머그 260만 개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3
스탠리는 화상 위험으로 인해 머그잔 260만 개를 리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스탠리는 100년 이상 영업해 온 브랜드이지만,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이 컬러풀한 컵, 머그잔, 보온병 등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전환하면서 온라인에서 열광적인 팬층을 형성했습니다 .
#StanleyCup 해시태그를 붙여서 동영상을 게시하는 TikTok 사용자는 수십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로 인해 해당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스탠리의 매출은 급증했습니다. 2020년 9,400만 달러에서 작년 7억 5,0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