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지누션 원타임 렉시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양현석이 새 스타 커플 정혜영과 션에게 깜짝 놀랄 결혼축하 선물을 준비했다. 양현석은 10월8일 백년가약을 맺는 두 사람에게 자신이 그동안 운영해온 서울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의 의류매장 ‘본더치’를 선물했다. ‘본더치’는 양대표가 그동안 많은 신경을 쓰며 운영하던 업소여서 더욱 주위를 놀라게 했다.
양현석이 이처럼 파격적인 결혼선물을 한 것은 그와 션의 남다른 관계 때문이다. 두 사람은 션이 ‘서태지와 아이들’의 백댄서로 활동하던 94년 인연을 맺은 이후 그동안 마치 친형제 같은 끈끈한 믿음을 이어왔다. 양현석은 97년 션이 지누션을 결성한 이후에는 지금까지 그들의 음반 제작자로 활동하면서 팀을 대표적인 힙합 듀오로 키웠다.
특히 양현석은 2001년 초 션에게 평소 친분이 있던 정혜영을 소개해 올 가을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양현석은 이번 결혼 선물에 대해 “션은 우리가 어렵던 시절부터 함께 음악활동을 하며 우정을 쌓아온 친동생 같은 사이인데 그의 결혼을 축하하는 것이라면 어떤 것도 아깝지 않다”고 밝혔다.
첫댓글 경영권을 선물한거 아닐까요? ㅋㅋ 설마 등기부등본까지!!!
글쎄, 그냥 줬으랴.. 사업권 경영권 등등 법적으로 얽힌것도 얼마나 많을껀데. 션도 의류쪽 한다고 했잖아요. 양군은 이젠 연예인이라기 보단 연예사업, 음반사업에서 빧어가는 사업가의 위치니 션에게 권리권 양도 이런거 아닐까요- 겉에서 보기엔 그냥 주는거고. 그쪽 사업권내에서 션도 위치가 있었을꺼고.
ㅡㅂ- 오마이갓갓갓갓
오 맙소사..진짜라면 샨~기분이 완전 브라보겠어요,
돈 많으면 저렇게 통이 커질려냐.ㅠㅠ 나는 몇백원도 아까워 죽겠는데
오호라~!!양군 통 크시네...만약 울 태지대장 결혼한다면 뭐 해 주실라우??ㅋㅋ
헉.....
역시 양군.. 쵝오!! ㅋ
권리권 양도도 어디오...
브라보가 더 웃겨요^^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브라보 맞죠? 브라보?/(--)/
양군 역시 통이 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