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님 오랜만에쓰네요..1년전에 눈재수술때에 글남기고그랬었는데..1년??병원옮기기전에
수술맘먹고 병원에 예약금까지지불했었는데 예약금날리고 수술못했어요...ㅜ.ㅜ
너무 망설여지더라구여..그러다 취직자리가생겨서 취직했거든요..한4개월후에 예약금환불을 요구했더니 안?쨈募囑茶맙?..넘 늦게전화한탓도있지만 언젠간거기서 해야지할생각도있었기때문에 그냥 돈을 묻어놓은샘친건데 기한도 그해 까지라고하더라구여..결국 거기서 수술못했어요..
다른곳에서했어요..이제 한지 1달 좀 넘었어요..^^재수술1년반을 곰인끝에..
안녕하세요..소희님..오래간만이ㅔ요.
그동안 연락 없으시더니..딴데서 수술하시고 오셨구나..
수술하신것은 어떠세요? 짜증나신다고 하셔두 다른 부분의 수술이 또하시고 싶다는 것이지
재수술의 결과가 맘에 안드신건 아니시죠?
어쨌거나.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지금 재수술하신것은 꼭 잘되시길 바라구요...
반가워요^^
근데 눈을해도..얼굴이 짜증납니다ㅡㅡ
동아티비에 도전신데릴라아시죠~?! 그것만보면 정말 수술하고싶어 미치겠어요..
그래서 지금부터 1년을 모아서 강남에서 수술하기로결심했어요..코가 정말하고싶어요..
근데 걱정인게..비순곽수술을하면 티가 날까봐..왠지 티가날꺼같아요..높고 정교하게 올리는게 포인트인것같고..수술한사람들을 사진으로는받지만 직접보진못했거든요..사진과는 또 틀리잖아요,,
혹시 소피님은 비순곽수술한사람들 실제로 많이보셨나요? 어때요?
사진과 실제와 또 틀리지요.
저는 비순윤곽술 받으신분 실제로 두분 봤어요..
한분은 일전에 강남 이희영원장님 비서분 이셨구요.
한분은 제가 작년에 병원에 놀러갔을때 어떤 환자분께서 윤곽과 비순윤곽술 받으신 분이시거든요.
첫번째로 비서분이신분..이 분은 코가 미운것도 아니고 낮은것도 아니고 그러신 분인데
전체적으로 미운코는 아니나. 작은 코였어요. 입은 약간 돌출된 케이스이시구요.
그런데 이분 수술하시고 15일정도 되었을때 봤는데 정말 놀랬잖아요.
아마도 이 까페 비순윤곽술 게시판쪽에 보시면 제가 이 비서분 말씀 올린거 간간히 보실수 있으실꺼랍니다. 정말 수술한 티 전혀 안났거든요.. 이건 제가 맹세할 정도입니다.
수술티 나는 사진들도 간혹 있지만..그런건 어쩔수 없는 조건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코가 아주 낮은데 비순윤곽 교정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기타 다른 이유로 해서요.
그런 분들 제외한 일반 정도의 윤곽이신분들은 비순윤곽술후 인조티가 나는건 정말 아니랍니다.
아래 수술전후 사진게시판에 해지님 보시더라도 수술티가 난다거나 그런 느낌이 없잖아요.
요즘 아가씨들 그냥 오똑한 코모양이시거든요. 수술하신지 얼마안되셨는데두 불구하구요..
그리구,, 뒷부분에 윤곽수술과 비순윤곽하신 환자분이요.
이분또한 정말 신기한게 수술전에는 입이 살짝 나오시구.코길이가 짧은 분이셨거든요.
한 몇시간 걸쳐서 수술 끝나고 봤는데..코에 테잎이 있어서 잘 모르지만..
담날 드레싱할때..봤는데요.. 코길이가 길어졌으며 입이 들어가고 얼굴이 갸름해보이셨어요.
얼굴이 약간 턱이 기신편이셨는데,,그런 느낌이 사라졌구요..
아..그리구 보니 그때 경상도 지방에서 두 여자분이 오셔서 윤곽하고 코수술하신 분들도 기억나네요.
두분중에 한분은 코수술후 붓기가 있어서 비순윤곽술 한줄 알았는데
한분은 이쁘장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두 자매중에서 한분은 붓기가 빨리 빠져서 수술티가 안나고
한분은 붓기가 더디 빠지셔서 수술티가 나서 제가 알아볼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두분 다..그리구 앞서 말씀드린 윤곽수술과 코수술하신 분들
그리구 이희영원장님 비서분..제가 본 분들중에서는 수술티가 난다거나 하는 느낌 없었구요.
그냥..얼굴이 뭔가 럭셔리 하게 변했다와.치아교정한거 같이 입매가 이뻐졌다와..
세련된 느낌으로의 변화를 받았어요..
그런데 여기서 사진 보내드리잖아요 수술전후 사진이요.
전 실제로 보고, 사진으로 보니까 사진은 정말 그 사람이 변함에 있어서
아주 극소량의 부분만 표현되는거 같아요. 실제로는 정말 많은 변화이거든요..
수술시 환자조건에 따라 수술티가 어쩔수 없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고
아닌 분들이 있고 하는거 같아요.
비순윤곽술이 전부 티가 나는건 아닌거 같아요. 전 그렇게 생각하고 있고 그런것 같구요..
왜냐면 비순윤곽술은 윤곽구조의 일 부분으로 생각되서 코의 높임과 조합을 만들어내는데
예를 들어
사람의 코 높임의 정당도가 10이라고 치면
사람마다 입의 돌출 부분이 나온정도가 다 틀리잖아요.
입이 돌출이 3정도 나오신 분들이 있고.
입이 돌출이 7정도 나오신 분들이 있다면
3정도 나오신 분들은 코의 높이를 살짝 높여도 비순각이 조절되는 반면
7정도 나오신 분들은 코의 높이를 많이 높여야 비순각이 조절될수 있거든요.
그렇다면 7정도 되신분들은 전체적윤곽을 생각해서 코가 인위적으로 높아질수 있을 확률이 크지요.
그렇다면 이때 두가지점을 관찰해야 겠지요. 정말 비순윤곽을 완벽히 조절하고 코를 잇빠이 높이느냐 아니면, 비순윤곽을 조금 완화시키는 쪽으로 하고 코를 적당히 높히느냐등 이런 부분을
의사와 상담을 하겟지요.
또 이런 부분들 뿐만 아니라. 콧끝이 두툼하시면 수술후 코끝 모으는데 있어서 더 자연스러울수 있겠고. 코의 피부가 얇으신 분들은 수술후 인위적인 느낌이 더 들수 있겠고..
인위적인 느낌이 난다면 수술후 지방이식으로 조금 더 보충할수 있겠고 등등..
환자의 만족수치와 환자가 요구하는 정도 그리구 환자의 조건등에 따라서
비순윤곽술이라도 내쪽으로는 많은 수술방법이 있을꺼라 생각해요.
그러기에 수술후 비순윤곽술이 전부 티가 나는건 아니거든요.
또 어떠분은 티가 나게 해달라는 분도 있구요.
그러니 비순윤곽술은 티가 난다라는 개념은 생각안하시는 게 맞는거 같아요^^
제가 본 몇몇 분들은 일반 코 수술한 제친구들보다는 더 자연스러운 코성형이였던거 같아요.
일반 코성형 잘못하면 코를 세웠지는도 모르정도로 티가 안나는 수술이 있는가반면.
어떤 코성형은 코를 세우면 뭉뚝해지는 코성형도 있거든요..
그러니..잘 생각하셔야 하는데. 비순윤곽술이 티가 나는건 극히 일부분이고.
만약 그런 부분은 환자가 요구하거나 아니면, 환자의 여러 조건상 그럴수 밖에 없는
부분들이 있지요. 티가나지만 전체적으로 이뻐졌다라는가 등등의 부분이 있을수 있어요.
전체를 위해 한부분을 희생하는 경우라 할수 있지요..
그래서 이런 부분들을 잘 조율하면..비순윤곽술을 받으시더라도 절대 수술티가 나지는 않는답니다..
수술티라는건..수술해서 이뻐지는건 당연해서 친한 주변사람들은 알아보더라도
소희님을 모르는 첨 보는 사람이 소희님 수술했다고 알아보는것이 수술티가 나는것이구요.
저사람 코가 참 이쁘다라고 생각하는건 수술티가 아니구요^^
저두 정말실제로보고싶어요..제 친구언니친구가 군산에강남있을때 거기서 코수술을했는데 완죠 한가인코틱하데요~ 한가인닮았단소리도듣는데요 근데 코끝이 좀 티난다고하더라구여..글구 어떤분은 윤곽이랑 코를했는데 코가 넘맘에든다면서 강남 코스타일은 외국배우들중에 소피마르소나 그..뭐지..이름이 생각이안나네..마스크오브조로에나왔던 여자주인공있잖아요~캐서린제타존즈..코스탈이래요..
한가인도 이런코종류고..이런코 좋죠 근데 한국인얼굴에 이런스타일의 높고 정교한 코를해놨을때 티가 날까봐요..얼굴이미지가예뻐진다면 티가나도 좋다고생각했지만 지금은 아니거든요..
말씀처럼. 성형은 주관적이고 시대에 따라서 틀려요.
그러기위해서는 우선 의사와의 조율이 가장 중요해요.
일전에는 예뻐진다면 수술티나도 좋다고 하셨지만.지금은 아니시잖아요.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 시대라도 이쁜 부분을 간직하시고 싶다면
소희님 전체적 이미지와 어울리는 코성형을 받으셔야해요..
비순윤곽술의 높이에 대해 앞서 말씀드렸다면 비순윤곽술 코끝이요.
제가봤을때는 모두 뽀족하거나 그러지 않았거든요.
아래 해지님 사진 게시판 올려주신거 봐도 코끝이 한가인이나 캐서린 같이 뽀족하지 않으세요^^
그건 환자의 코조건에 따라 그렇게 되실분들도 있고 아닐분들도 있고 해요.
얼굴은 똥그란데 코만 뽀족하게 할수는 없지요^^
그런점은 전혀 걱정안하셔두 되요..
수술하시러 가실때 충분히 상담을 하시고. 원장님께서 권해주시는 코모먕을 들어보시고.
또 소희님 의견을 말씀하세요. 그러면 그런가운데 서로 조율일 가능하실꺼라 생각해요^^
수술전후 사진에 보여드리는 결과는 아주 작은 부분이여요.
병원에 가시면 더 많은 자료 보실수 있거든요..
그리구.제가 봤을때..제가본 수술하신 분들이요.절대로 캐서린 코를 연상시키지는 않았는걸요^^
그냥 그 분께 어울리는 코모양이였는데..^^
소피님의견을듣고싶어요..아글구 소피님 저 어끄저깬가..오씨엔채널에서 소피마르소의 육체..어쩌고저쩌고..제목이 생각이안나네요..암튼 좀 야했어요..근데 그 주인공여배우가 소피마르소인가요? 전 소피마르소님이 그냥 아뒤이름인줄알았어요..외국배운줄도몰랐어요..그 소피마르소가맞다면..그 배우 얼굴형 죽음이던데요..턱선이정말 예~술 코는 생각이안나네..코좀 유심히볼껄그랬어요..ㅋㅋ
ㅋㅋ소피마르소여^^
우리 어릴때 진짜 이쁜 배우였거든요.
저는 라붐 이라는 영화에서부터 기억해요.
정말 이쁜데..제가 봤을때는 지금도 이쁘다고 생각해요..
소피마르소의 육체 어쩌고 저쩌고는 잘모르겠지만.
근래 영화에서는 007영화에 한번 나왔구요.
음..그리구 좀 됐는데..그거 모다냐..브레이브하트에 나왔거든요..공주로^^
멜깁슨 나오는^^
어쨌거나 제가 젤루 이뻐하는 배우랍니다..
소피마르소.안젤리나 졸리, 말씀해주신 캐서린도 쪼금 좋아하구요^^
소피마르소 같은 경우에는 안젤리나 졸리두 그렇구요. 캐서린도 좀 그렇네요.
옆각의 턱은 있되 정면에서는 갸름해보이는..이쁜 턱선들이지요^^
한국연예인으로는 이효리 젤루 좋아한답니당^^
요즘 배우들 다 늘씬 날씬 하잖아요.
그런데 소피마르소가요 좀 몸이 글래머라고 해야하나..
요즘은 날씬하던데 옛날 영화보면 뛰어다니는 장면 나오면 뭐랄까 좀 육중해보였어요.
그런데 얼굴은 이쁘고^^
왜 사람이 동질감 갖는다고..티비에 좀 덩치 좋은 여자가 인기많으면
전 좋더라구요^^ 왠지..
갠적으로 제가 김혜수는 별루 좋아하지 않으나
그 덩치 커보이는 화면으로도 꿋꿋하게 잘 나오는걸 보면 그런점에는 많이 칭찬하지요^^
그런데..소피마르소는 제가 갠적으로 봣을때
이마는 솔직히 안이뻐요^^그렇지만 쳐진 눈매,반달눈. 오똑한 코. 입술..
그리구 분위기가 청순,가련,듬직,섹시 모두 갖춰진거 같아서요..그래서 좋아하구요.
그리구 사람 좋아하는데 이유있나요. 전 그냥 좋더라구요.
안그래두 조망간 제가 강남성형외과 방문하면
이원장님이나 양원장님께 제가 이효리나 소피마르소 분위기 내주시게 수술가능할까요?
라고 여쭤보려구요^^ 제가 요즘 미쳤답니다..
35세 아줌마로써 그냥 한아이 아줌마로써 그냥 조용히 살려고 하는데..
자꾸 몸안에서 뭔가 꿈틀꿈틀 되는게..더 늙기전에 뭔가 확 펴보고 싶은 맘이 드네요^^
저랑 같이 상담 가보실까요^^
아.그리구 제가 어제 감기몸살로 인해 오늘도 약간 비몽사몽이여요.
그렇지만..소희님 반가운 글에 열심히 답변해드렸는데
혹시 부족하거나 제가 횡성수설한거 있음면 꼭 찝어주세요.
낼은 멀쩡한 정신으로 또 답해드릴께요^^ 암튼 반가워요.
그리구 비순윤곽술이요..이건 예술이랍니다..전 적어두 그렇게 생각해요^^
아,,글구 한때 저 학생때 책받침으로 많이 사용했더 ㄴ
소피마르소 사진 한장 올릴께요^^ 저 이렇게 생기고 싶어요..정말요.
이렇게 생긴다면 제 재산 다 투자하고픈걸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