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의 아름다움에 취하고,「찬란한 봄날, 괴산에서 놀자!!!」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많고 천혜의 관광자원이 즐비한 유기농업의 본고장 괴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1일 군에 따르면 군은 오는 14일까지 ‘2017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내 문화행사 및 체험료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주간을 맞이해 괴산 연풍의 △한지체험박물관에서는 전통한지 공예품 만들기 체험행사를 비롯해 각종 체험행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괴산의 대표 관광지인 △산막이옛길은 5월6일과 5월7일 성인에 한해 유람선 이용료를 20% 할인한다.
또한 △괴산 글램핑스테이션 △장연 대학찰옥수수권역 팝콘야영장△청천 하늘사랑야영장에서는 이용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13일에는 연풍새재 걷기행사를 진행하는데 현재 괴산군 홈페이지를 통해 180명에 한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방문해 싱그러운 봄을 느끼며 휴식과 힐링을 만끽하는 등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볼거리가 많은 괴산군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괴산군을 보고, 즐기고, 쉬어갈 수 있는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 조성해 관광도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괴산군 문화관광과 관광팀 830-3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