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김대현) VS 기아(팻딘)
김대현은 직전경기 NC를 만나 4이닝 5삼진 2볼넷 4안타 4실점 으로 방어율2.25를 기록하였으나 5이닝시작과 동시에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작년엔 기아를 만나 4경기동안2패만을 기록했고 15이닝을던져 20실점 27인안타5홈런으로 약한면모를 보여줬다.
팻딘은 지난경기6.1이닝동안 3안타 3삼진 1볼넷 무실점으로 완벽투구를 보여준바있다. 작년엔 LG를 상대로 4경기 1승2패 13실점으로 약한면모를 보여줬다.
두팀선발투수진은 상대팀에게 약한모습을 보여준선수들이다.그러나 올해 김대현의 출발과 팻딘에 출발은 상반돼있다.팻딘은 지난해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반면 김대현은 오히려 더 퇴보하고 있는느낌이다.
어제경기에선 누가봐도 기아승을 봤는데 기회를 놓치는 모습 흔들리는 안경선배.. 그렇다고 LG 선발진도 잘던진건아니다.
역시 공은둥글다... LG타선이 조금씩 살아나는 모습을 보인다. 기아타선은 항상강한것은 다들 아는 사실이고 오늘 어쩔수 없는 선택의 LG2선발 김대현이지만 너무나 약하고 항상 한이닝에
갑자기 무너지는모습을 보이고 있다. 머 배당메리틑 없는건 사실이지만
딱히 기아승 밖에 보이질 않는다.
한화(김재영) VS SK(앙헬 산체스)
김재영은 올해들어첫 선발이다. 작년기록을 보면 20경기 5승7패 총51이닝을 소화했으며 피안타는 101개 삼진은 51개 볼넷은 19개로 팀에부진에도 준수한성적을 보였다.시범경기 에선 NC전
에 선발등판, 5이닝 3피안타 1볼넷 1사구 2탈삼진 무실점으로 기대되는 투구내용을 보여줬다. 위기 관리능력도 어느정도 가지고 있는 선수이고 구종도 다양한 선수로 올해 기대되는 선수다.
산체스는 직전경기 막강타선 KT를 만나 6이닝동안 5안타와 1볼넷 1실점으로 기대이상에 최고에 피칭을 보여줬다.
어제경기는 한화를 봤는데 호잉에 부제. 윌슨에 무너지는 모습 김태균에 부상..어젠 호잉이 근육통으로 쉬
었지만 오늘은 출전할것으로보인다. 김태균은 어제부상을 당해 오늘 출전할지는 미지수다. 이두선수 중에 하
나만 라인업에서 제외되도 한화는 힘이 약해보인다. 라인업을 잘보고 결정해야한다.
SK 타선은 여전이 무섭다 어제도 홈런을 그랜드 슬램포함 3홈런을 때려냈다 홈런으로만 10점을 낸SK 역시
한방이 무서운 타선이다. 대전구장이 다른구장보다 홈런이 많이 나오는 구장인걸 감안하면 오늘도 화력쑈를 펼칠것으로보인다. 이경기는 라인업 확정된후 결정하는게 좋아보인다.
KT(고영표) VS 두산(쎼스 프랜코프)
이경기는 어제 예상대로 초반에 어렵게 가다가 후반에 KT화력을 감당못해 두산이 패배했다.한이닝 만루포2개를 허용하는 KBO 진기록을 선사했다....
고영표는 직전경기 SK를 만나 4이닝을 던저 9안타 1홈런 삼진5개 볼넷 1개 에 6실점을 하며 강판됬다.실망스러운 투구내용을 보여줬다.
두산에 프랜코프는 기대이상에 완벽한투구내용을 보여줬다. 첫경기만 본나면 6이닝동안 2안타만 허용하고 9개의 삼진 과 1하나에볼넷을 던지며 무실점 투구를 했다. 최고에 피칭이었다. 올해 너무기대되는 투수다.
타선만 본다면KT가 훨신우위에있다. 하지만 직전경기 프랜코프 투구내용을 보면 KT가 쉽게는 점수 내지르 못할것으로 보인다.
두산 선발이 얼마나 버텨줄런지가 승부에 관건이다. 이경기 승패는 패스하는 게낳아보인다 프랜코가 잘던진다 하여도 완봉 완투
하지않는 이상에는 KT가무섭다. 하지만 두프랜코가 6이닝 버텨준다고 생각 하고 두산에타격을 본다면 이경기는 언더가 좋아보인다.
롯데(레일리) vs NC(최금강)
롯데..꼴데...답답이... 머라할말이없다 ...어제이야기 대로 당분간 롯데경기는 피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보인다. 그래도 분석을 해보자면
레일리는 진적경기 두산을만나 5이닝 동안 5안타 2볼넷을 하며 3실점을했다.. 그래도 눈여겨 보아야할것은 삼진이 7개나있었다. 비교적 호투를했다고 생각한다..
최금강은 선발로나와 직전경기 3.2이닝동안 볼넷3개와 안타 4개를 주며 3실점을 한뒤 강판당했다.. 기대이하에 투구내용이었다.
개막전이후 7연패의 롯데에 타선은 0.196으로 최하위다. 홈런도 최하위고 정말안터진다 안터져.. NC는 직중력과 찬스에 강하며 선발진들의 호투를통해 6승1패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시즌초반이지만 좋은 게임내용을 보이고 있다
어제 이대호의게 오물투척한팬드 부산시에 해체하달라는 탄원서.. 정말 롯데 팀분위기도 안좋아보인다. 타선이 안터지면 볼펜이라도 잘해줘야 하는데 그또한.. 안좋다.. 하지만 오늘은 선발차이는 커보인다. 오늘만큼은 롯데가 시즌 첫승을 할것으로 기대된다.
삼성(김대우) VS 넥센(제이크 브리검)
항상 시즌이 시작되면 난 배팅에서 제외하는 팀 이있다. 작년엔 KT 였는데 올해는 삼성이다.그래서 삼성경기는 잘분석을 않한다.
투수진만 본다면 김대우는 올해첫선발이다. 작년 성적은 2승5패로 선발과 볼팬을 오가며 투구했다.총50이닝을 소화했으며 실점은 56실점 이닝당 1실점이상했고 볼넷도 26개나 범했다. 시범경기에선 좋은 모습을
보였다 SK를 만나 5이닝동안 90개에 투구를 뿌리며 4안타 1볼넷4삼진 1실점으로 올해 기대되는 투구내용을 보여줬다
브리검은 직전경기 LG를만나 6이닝동안 7안타2볼넷을 주며 2실점을해 승패없이 마운드에서 물러났다.
삼성의 올시즌 타율은 0.252 5홈런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팀방어율은7.43으로 안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넥센은 팀타율 2.94 10홈런을 기록하고 있고 점점 타격에 안정감을 찾아가고있다. 팀방어율은 4.96을 기록하고 있다. 넥센이 과연 3경기를전부 스왑을가져갈수 있을지.. 넥센이 유리해보이지만 스왑경기는 피하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