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강의를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질문할게 있는데 어떻게 하지 그렇다고 선생님두 힘드실텐데 매번 수업마치고 물어보기도 그래서 여기에다 물어봅니다.
하다하다 안되어서 물어보니 꼭 가르켜 주셨음 합니다.
1.음 우리책 390쪽 스파르타 영어에 4번 문제에 less food is necessary to main optium 해서 나와
있는데 책에는 그 부분의 해석이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는데는 음식이 더 필요하다 입니다.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앞부분 의 줄 그은 부분이 덜 필요하다 인데 그러면 제 생각에 문제 푸는데 맞는거 같아서요. 그래서 선생님께 물어봅니다.
2. 398쪽에 30번 에 한번 스파르타 책에 문제 한번 나왔었구 제가 볼때 간혹 문장을 받는게 같은데 so
can one distingish 로 도치가 so 로 되어있는게 보이더군요. 그걸 잘 이해가 되질 않아서요. 부정서 부분이나 배운 내용을 보면 결과로 밖에 해석이 되질 않는데 이게 도무지 무얼 의미하는지 답답시러습니다. 답변 부탁합니다.
3. 423 쪽에 문제 2번에 왜 4번인 themselves 가 답이 되는지 책에는 무슨 동일한 명사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서라는데 아무리 해도 도통 이해가 안가요. them 라던데 목적격과 재귀대명사의 차이는 아휴
4. 426번쪽 10번에 3번을 보시면 despite 로 해서 문제가 나와있습니다. 암튼 이게 답이 아닌데 스파르제가 볼땐 despite도 답이 아닌데 왜냐면 부사절을 이끄는게 아니라고 선생님한테 배웠는데 그에 대해 여기 책에는 언급을 하질 않았습니다.
5. 427쪽에 왜 어떤게 which 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which 이고 what 인지
6.431쪽을 보시면 답이 all they can do 를 대표하는 동사가 is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단순히 복수의 동사로만 생각을 해서요.
7.434쪽에 이건 영어로 좀 치기 어려운데 암튼 the degree to which a minority group 해서 이때 줄 그은 데에서 to 가 무얼 의미하나요..
8.446.쪽 69번^^ 마지막 질문인데요 each other 가 두사람 사이에 쓰이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69번에는 독해에는 사람이 많이 나오던데 맨투맨 보아도 모르겠고해서요
9. 445쪽 66번 어느 한쪽도 한쪽의 협조가 없이는 일을 끝까지 진행할수가 없다.의 문장의 작문인데
get little done 랑 get much done 의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66번을 표현법을 여러게 책에 있는걸 바르게 고쳐서 좀 가르켜주세요
잘생긴 정인영어 선생님 왜이리 모르는게 많은가 놀라셨지요. 하지만 어쩔수없더라구요.
이건 복습을 해도 또 보아도 또 모르는데 다른데 물어볼데두 없구..
옆에 물어보니 옆사람도 잘 모르던데요. 그래서 어떻하지 수업들은지 한달반이 넘어가는 오늘에서야 용기를 내어서 올립닌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에궁 공부하기 어렵네요.
첫댓글 죄송한데요... 안타깝게도 답변을 드릴 수 있는 이 시간에 마침 제가 스파르타 책을 갖고 있지 않네요... 빠른 시간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