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7/6, “다양한 말과 승마의 세계로의 여행”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캐럿투(대표 박은숙)가 청마해를 맞이해 에뀌따주얼리 ‘LOVE HORSE’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뀌따주얼리’는 말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모습들을 만날 수 있는 캐럿투의 스페셜 컬렉션으로 ‘제 1회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The Korea Equestrian Festival)의 에뛰따전에서 선보인다.
박은숙 대표는 “취미로 시작한 승마를 통해 새롭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하게 됐다”면서 “LOVE HORSE 컬렉션은 직접 타는 말과의 영적인 소통으로 발견한 또 다른 삶의 기쁨을 다양한 주얼리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특히, 캐럿투 VIP HORSE LOUNGE 라인은 박은숙 대표가 추구하는 삶의 가치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컬렉션으로 그 중 ‘天馬 Equus’ 작품은 다이아몬드 총 197개, 전체 9캐럿 이상을 사용해 하이주얼리의 면목을 보여준다.
그 밖에 런칭전을 통해 다양한 말과 승마의 세계를 골드 주얼리, 실버 주얼리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주얼리까지 다양하게 전시된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와 경기도, 한국마사회, 농협중앙회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제 1회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은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렛츠 런 파크 서울(구 과천서울경마공원)에서 ‘말 세상을 향해 뛰다’라는 주제로 10일간 진행된다.
이청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