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의 물탱크 공사 사진이 매일 오고 있습니다 ㅡ
1기초 터파기 공사 끝났고 (4월)
2골조 공사 끝났고 (5월)
3벽돌쌓기 공사 끝났고(5월말)
4 현재 미장공사 진행 중입니다( 6월초)
●미얀마는 5월말부터 이미 우기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건축 기술가들이 일을 하시고
비구스님들이 시멘트 모르타르를 양동이에 담아서 옮기고 계시네요.
☸️💖한국의 테라와다불교에서 보시한 팻말을 달고 있습니다
카페 게시글
방생정모방
샤가잉 물탱크 공사5 ㅡ 벽돌물탱크의 안과 밖을 시멘트로 미장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
추천 0
조회 31
26.06.06 18:09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응원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