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유라이프코리아, “회원 보호 최우선할 것”
‘제3회 리더십 유니버시티’서 “투명 경영과 윤리 준수” 강조
뉴유라이프코리아(유)(지사장 권태휘)는 지난 11월 8~9일 1박 2일 일정으로 소노벨 천안 에메랄드홀1에서 ‘제3회 뉴유라이프코리아 리더십 유니버시티(New U Life Korea Leadership Universit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 보호와 투명한 운영을 강조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뉴유라이프코리아의 확고한 경영 원칙을 반영했다.
행사는 권태휘 지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권순규 영업이사의 노련한 진행 아래 체계적으로 운영됐으며, ‘Back to the Basic’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리더십의 기본 원칙을 돌아보고, 회사의 비전과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뉴유라이프코리아는 지난 10월 직접판매공제조합에 가입함으로써 회사의 투명성과 회원 보호에 대한 기반을 더욱 강화했다. 행사 중에는 리더십 스킬 강화를 위한 강의와 함께, 회원들이 윤리적 기준을 지키며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윤리 규정 및 법규 준수’ 교육이 심도 있게 진행됐다.
김윤경 뉴유라이프코리아 재무 및 운영 이사는 윤리와 법규 준수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면서 과대광고 방지, 온라인 판매 규정, 크로스라인 리크루팅 등 주요 윤리적 이슈를 명확히 짚어 회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교육은 회원들이 투명하고 책임 있는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유의해야 할 사항을 숙지하게 하는 계기가 됐다.
뉴유라이프코리아 관계자는 “리더십 유니버시티를 통해 회원들이 법적 준수를 바탕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윤리적 이미지와 사업적 안정성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모든 회원들이 책임감 있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mknews.kr/?mid=view&no=41157&cate=A&page_size=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