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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스타인인#역사조작#반유대주의
팔레스타인인은 누구인가요?
여러분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토라에 기록된 가나안 사람인가요? 그들은 무슨 근거로 이스라엘 땅의 소유를 주장하나요? 2,000년의 이스라엘의 디아스포라 동안 그 땅에 거주하였나요?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질문과 답변에 대한 고증된 명확한 답을 전해 드립니다.
팔레스타인의 건국 국가 신화와 역사 조작
이스라엘 땅과 유대인의 역사적 연관성을 증명하는 방대한 문헌은 팔레스타인 민족주의 정치의 일부로 광범위하게 조작되고 왜곡되었습니다. 국내외적으로 선전, 세뇌, 사회화는 팔레스타인 국가성과 국가성을 주장하는 전략과 전술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유대인에게 속한 가치, 전통, 역사적 사실을 차용함으로써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합법적인" 역사와 정치적 전통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고 이스라엘의 역사와 전통은 부정했습니다.
팔레스타인 국가 건설 전략
국가 건설에는 종종 건국 신화의 창작이 수반되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역사적 사실과의 특정한 관계를 필요로 합니다. 야세르 아라파트와 그의 후계자들의 지도하에 있는 팔레스타인 지도자들은 다른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즉, 적의 유산, 역사, 가치를 훔치고, 국민과 국가로서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팔레스타인의 목표는 이스라엘의 역사적 지위를 실격시키고, 국가적 정체성과 개성을 불법화하고 심지어 비인간화함으로써 그 소유물을 상속받는 것입니다.
팔레스타인의 전략은 간단하지만 정교합니다. 거짓말과 현실의 왜곡을 설교하고 퍼뜨리는 것입니다. 역사는 거짓말이 클수록, 반복이 흔할수록, 그것이 진짜이고 진짜로 받아들여진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체 국가 지도부가 역사를 완전히 왜곡하고 날조할 수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이 그렇게 하는 데 성공한 이유 중 하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스라엘 땅과 예루살렘의 역사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유대교, 성경, 기독교의 과거를 찬탈하다
유대인 역사를 지우고 조작된 팔레스타인 역사로 대체하여 이스라엘 땅의 역사를 다시 쓰는 것은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PA)의 핵심 목표입니다. 모든 역사적 문서와 확립된 역사적 방법을 무시하는 이 허구의 역사는 이스라엘의 존재권을 부정하려는 목적으로 고대와 현대 역사에 대한 체계적인 왜곡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 지도자들은 고대 역사의 혈통을 주장하며, 가나안 사람들을 그들의 직계 조상으로 묘사합니다. [1]
PA 대통령 마흐무드 아바스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그에게 [네타냐후], 그가 유대인들이 기원전 3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을 때, 우리는 가나안 땅에 있는 팔레스타인 국가가 7,000년의 역사를 가졌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말해야 할 진실입니다. 네타냐후, 당신은 역사에서 우연한 존재입니다. 우리는 역사의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역사의 소유자입니다." [2]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역사가들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7천 년 이상 팔레스타인에 살고 있습니다. [3] 또 다른 주장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창조의 시작부터 이 땅에 있었다고 말합니다. [4]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최고 이슬람 위원회 의장인 셰이크 이크리마 사브리에 따르면,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기원전 7500년 이전부터 이 땅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5] 아랍 마을은 가나안 시대부터 존재했다고 합니다. [6] "아랍" 가나안 사람들은 오늘날 팔레스타인으로 알려진 가나안 해안에 항구를 건설한 것으로 추정되며, 야파는 나중에 침략자들이 가나안의 기원을 지우지 못한 도시 중 하나라고 합니다. [7] 전반적으로,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이스라엘보다 훨씬 전부터 이 지역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8]
이 주장에 따르면, 약 6,000년 전, 가나안의 팔레스타인인들은 태양처럼 빛을 생산하고 그것을 인간에게 비추는 위대한 문명을 창조했으며, 이는 이슬람 세계의 종교적 기반이었습니다. [9]
팔레스타인 학자들과 언론들은 팔레스타인 아랍 민족이 인간이 "아랍-팔레스타인-가나안" 도시인 예리코에 정착한 이래 수천 년 동안 그 땅에 뿌리를 내렸다고 주장합니다.
예리코는 인간 문명 역사상 가장 오래된 도시입니다. 그들의 주장에서 예리코의 역사와 유산은 바다에서 강까지 팔레스타인 땅 전체에 대한 아랍-팔레스타인-가나안 이야기를 확증하고 거짓 시오니스트 이야기를 부정합니다. 예리코는 팔레스타인 민족이 가장 오래되고 가장 초기이며, 그 뿌리가 역사에 가장 깊이 파묻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합니다. [10]
팔레스타인인들은 또한 자신들이 에돔인, 아모리인, 미디안인, 아말렉인, 이브라힘 빈 아자르(성경의 아브라함), 알-카디르(선지자 엘리야)의 형태로 성경에 나오는 역사적 사건과 사람들의 중심지라고 선언했습니다. [11]
인도 주재 팔레스타인 대사인 아들리 사데크의 견해에 따르면, 팔레스타인인과 그들의 권리의 존재를 무시하는 것은 지성, 문화, 그리고 성경 자체를 조롱하는 논리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팔레스타인과 그 사람들은 250회 이상 언급됩니다. [12] 물론, 팔레스타인이라는 용어는 성경 어디에도 나오지 않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이 성경에 따르면 예루살렘의 원주민이었던 성경의 여부스 사람들의 후손이라는 주장도 자주 제기되었습니다. [13]
팔레스타인인이 이스라엘 땅의 원주민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세속 역사와 과학적 지식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이슬람 종교 역사에도 어긋납니다.
이슬람 경전은 이스라엘 땅에 대한 유대인의 고유한 주장을 인정할 뿐만 아니라, 이슬람 역사의 어느 부분에서도 20세기까지 필라스틴 이라는 땅에 거주하는 팔레스타인인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습니다. 준드 필라스틴 이라는 용어는 우마이야와 아바스 칼리파국의 군사 지구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20세기까지 민족적 또는 국가적 의미가 없었습니다.
꾸란은 유대인들이 선택받은 민족이며 세계의 민족들 가운데서 높임을 받았다고 선언합니다. [14] 꾸란은 유대인( 바니 이스라엘 )이 이스라엘 땅, 즉 알-아르드 알-무카다사, 알-아르드 알-무바라카, 아르드 바니 이스라엘 (신성한 땅, 축복받은 땅, 이스라엘 사람들의 땅)의 유일한 소유자라고 분명히 선언하고 있으며, 유대인들이 그곳을 떠나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떠나면 벌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15]
"이것은 알라의 약속이며, 알라께서는 그의 약속을 어기지 아니하신다." [16] 꾸란은 유대인의 1왕국과 2왕국이 존재했음을 인정하지만, 그들이 알라로부터 벌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17]
팔레스타인에 대한 아랍의 소유권은 또한 메카에서 "가장 먼 모스크"까지의 무함마드의 야간 여행에 대한 꾸란 설명에 대한 해석과도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파괴된 이스라엘 성전에 대한 구절과 병치되어 있습니다. [18]
그러나 1920년대와 1950년대의 홍보 자료에서 이슬람 종교 기금 기관( 와크프 )의 관리들이 그 성전의 존재를 인정했지만, [19] 아라파트는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과의 대화에서 유명하게도 그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20]
또 다른 팔레스타인 전략은 기독교를 편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A 지도자들에게 예슈아는 이슬람을 전파한 팔레스타인인으로 정의되어 유대인 역사와 기독교의 정통성을 부정할 뿐만 아니라 고대 팔레스타인 역사를 강화합니다.
이 이야기에 따르면 예슈아는 다른 모든 유대인 태생 인물과 마찬가지로 [21] 베들레헴 에서 태어나 나사렛에서 살다가 예루살렘으로 이주한 무슬림 예언자였습니다. [22] 따라서 메시아 예슈아는 탁월한 팔레스타인인이며 팔레스타인인 마리아의 아들입니다. [24] 사랑과 평화의 여인인 동정녀 마리아는 역사의 깊은 곳에 뿌리를 둔 팔레스타인 민족입니다. [25] 예슈아는 이슬람의 거룩한 순교자 샤히드 이며 유일한 팔레스타인 예언자이며 이 땅에서 고문을 당한 최초의 팔레스타인 샤히드 입니다. [26]
유대인과의 관련성을 부인합니다.
공식 팔레스타인 서사에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정통성 있는 토착민인 반면, 이스라엘인은 외국인이며, 만들어졌고, 그들의 땅이 아닌 곳에서 자랐습니다. [27]
PA 역사가인 나빌 알캄에 따르면, 이스라엘 국가는 문화적 침탈과 4,000~5,000년의 역사적 깊이를 지닌 팔레스타인 유산을 훔치고 왜곡하고 지우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국가는 팔레스타인 상징을 훔치고 가짜 이스라엘 정체성을 만들려고 시도한다고 주장합니다. [28]
알쿠드스 개방 대학의 총장인 유네스 아므르는 그의 책 “예루살렘, 알라의 도시”에서 사실의 위조를 폭로하고 팔레스타인인이 그 땅의 토착민인 아랍 가나안인이라고 주장함으로써 역사적, 언어적으로 모든 이스라엘과의 연결과 팔레스타인에서의 유대인 존재의 역사를 반증한다고 주장합니다. [29]
팔레스타인 미디어와 교육 전반에 걸쳐 모든 이스라엘 도시와 지역은 하이파, 아크레, 아스켈론, 야파, 사페드, 티베리아스, 텔아비브, 나사렛, 갈릴리해, 키리야트 슈모나, 네게브를 포함하여 팔레스타인에서 유래한 것으로 묘사됩니다. 이들은 "팔레스타인 고향" 또는 "점령된 팔레스타인"입니다. [30]
청소년과 정치계에 이러한 주장과 심리적 세계관을 사실로 주입하려면 교육 시스템에서 시작하여 다단계 사회화 및 세뇌 과정이 필요합니다. 강화는 지속적이고 만연합니다. 팔레스타인은 지속적으로 27,000제곱킬로미터의 지역으로 표현되고 압도적인 팔레스타인 다수가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31]
팔레스타인인들은 또한 오늘날의 이스라엘인들이 오래 전에 사라졌다고 여겨지는 과거 유대인들과 유전적, 종교적, 문화적, 역사적으로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묘사합니다.
가자 이슬람 대학교의 이삼 시살렘은 성경의 히브리 부족들이 사실 베두인족이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아랍 부족이었고, 오늘날의 이스라엘 유대인들, 즉 유대교로 개종한 유라시아 하자르족의 후손들 사이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원래의 히브리 부족들은 지워지고 존재하지 않게 되었으며, 아무런 흔적도 남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32]
마찬가지로, 한때 아라파트의 교육 고문이었던 자리르 알-쿠드와는 성경의 이스라엘인들이 아랍 부족일 뿐만 아니라 가장 순수한 부족 중 하나였다고 주장합니다. PA 정치 평론가인 파티 부지아는 영국이 이끄는 유럽이 이스라엘을 건국하여 팔레스타인 땅에 도둑질하는 조작된 실체를 만들어 유대인들을 국내에서 몰아냈다고 주장합니다. [33]
이스라엘인은 유대인이 아니었지만, 팔레스타인 땅을 점령하고 팔레스타인 정체성과 문화 유산을 훔치려는 시오니스트 음모의 일부인 사기꾼 종교 집단으로 묘사됩니다. 이것은 팔레스타인의 유대화를 목표로 한 인류에 대한 최대의 범죄로 조롱합니다. [34] 심지어 히브리어 조차 팔레스타인 아람어에서 훔쳐졌다고 합니다. [35]
이스라엘 국가는 "팔레스타인 사실을 지우기 위해" 사이트에 "거짓 이름"을 만듭니다. 음악, 음식, 의류, 민속 전통, 심지어 팔라펠과 후무스까지 포함하여, "테러를 통해" 손에 닿는 모든 것을 훔칩니다. [36] 따라서 이스라엘 국가가 점유한 모든 영토가 점령되었고 팔레스타인인은 이에 대해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 말합니다. [37]
이러한 상황에서 팔레스타인 논평가들은 시오니스트들은 유대인이 팔레스타인 아랍 땅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사실을 세상에 공개적으로 인정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시오니스트 역사는 조작과 허위 사실에 불과하며, 원시적인 식민주의의 한 형태를 구성하며, [38] 시오니스트들은 팔레스타인인의 역사와 문화를 훔치기 위해 진짜 팔레스타인 역사를 희생하여 가짜 역사를 만들려고 한다고 주장합니다.. [39]
팔레스타인 "국가"의 현대적 기초
시오니스트들에 의한 도난과 찬탈 과정은 실제로 유대인 역사에 대한 팔레스타인의 공식 정책입니다. 역설적인 사실은 팔레스타인 민족주의가 효과적으로 유대 민족 운동인 시오니즘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40]
오스만 제국의 붕괴와 아랍 민족 정체성에 대한 탐구에 의해 부분적으로 자극을 받아 팔레스타인 민족주의의 주요 노선은 1920년대와 1930년대에 시오니즘에 대한 반응과 대조로 발전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가나안인의 후손이라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역사적으로 팔레스타인 국가나 토착 정치 체제 및 기관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 땅은 역사 전반에 걸쳐 많은 정복자를 겪었지만, 이스라엘 사람들 대부분이 망명한 지 지난 2천 년 동안(비록 그 땅에 끊임없이 존재감을 남기지 않고 떠난 것은 아니지만) 토착 정치 단체의 본거지가 아니었습니다. 팔레스타인 국가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우마이야와 아바스 칼리프가 만든 십자군 소국이나 지방 수도와 같이 침략군이 세운 것 외에는 다른 정치 단체도 없었습니다.
현재 팔레스타인인으로 알려진 대부분의 인구는 주변 아랍 국가와 현지 베두인족에서 유래한 이주민의 후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19세기 중반에서 20세기 중반까지 파도처럼 이주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오스만 제국과 영국에서 인프라와 농업 프로젝트를 위해 이주했거나 시오니스트의 경제적 성공에 따라 이 지역으로 이주하여 엄청난 인구 증가를 이루었습니다. [41]
팔레스타인인은 아마도 모든 민족 중에서 가장 새로운 사람들로, 분산된 많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원래 팔레스타인인이라기보다는 이집트인, 시리아인, 요르단인, 레바논인, 주로 베두인족입니다.
팔레스타인 민족에 대한 가장 두드러진 사실은 아랍 지도자들이 1940년대에 팔레스타인 국가를 만드는 것이 그들의 힘에 달려 있었을 때, 그리고 이스라엘 국가가 수립된 후인 1948년부터 1967년까지, 서안 지구와 가자 지구가 이집트와 요르단의 직접 통치를 받았을 때까지 팔레스타인 국가를 만드는 것을 진지하게 추구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 당시 모든 아랍 지도자들은 팔레스타인 문제를 난민 문제로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팔레스타인 민족을 위한 팔레스타인 국가를 만들 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1967년 6일 전쟁 이후에도 1967년 11월 22일 유엔 결의안 242호에서는 '아랍 난민'은커녕 '난민'만 언급하고 있다. 팔레스타인 인민과 팔레스타인 국가는 더더욱 언급하지 않는다. [42]
팔레스타인 국가에 대한 본격적인 요구는 1960년대 후반이나 197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유엔이나 다른 곳에서 시작되었다. [43]
오늘날에도 모든 아랍 국가가 팔레스타인 국가라는 개념에 입으로만 동의하고 팔레스타인 지도자들이 아랍인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 상황에서도 팔레스타인 국가가 진정한 우선순위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이 오늘날의 국민이라면, 그들은 실제로 새로운 발명품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국가를 가질 자격이 있을까요? 팔레스타인 국가를 수립하면 새롭고 오래된 국가 정체성에 기반한 수많은 국가를 만드는 데에 홍수문이 열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예를 들어 쿠르드족과 베르베르족은 수세기 동안 중동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들은 역사의 완전한 빛 속에서 조명되지 않은 독특한 고대의 민족이지만, 불행히도 그들의 존재가 자동으로 국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모든 국민에게 국가를 부여하는 이러한 과정은 현대 아랍 세계의 구조를 해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특히 2011년 아랍의 격변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는 아랍 지도자들은 이에 대해 전혀 열의를 보이지 않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무엇을 원하는가?
중요한 질문은 팔레스타인인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입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의 정치적 목표는 무엇이며, 그들은 어떻게 그것을 실현하고 싶어 합니까?
그들의 모든 지도자들의 선언과 정책은 그들이 이스라엘 국가를 없애는 것이라는 그들의 주요 목표를 결코 완화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1920년대부터 1948년까지의 아바단 ("절대 안 됨") 수사학에서 1974년 6월 팔레스타인 국민 회의에서 채택된 아라파트의 "단계적 전략"에 이르기까지 [44] 팔레스타인인들은 여전히 "강에서 바다까지"의 땅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타협하거나 이스라엘을 유대 국가로 인정하거나 그들이 필라스틴 이라고 부르는 어떤 영토에든 이스라엘 국가를 받아들이기를 꺼립니다.
팔레스타인 정치적 진화가 이스라엘의 영토적, 정치적 발전과 두 가지 연속적인 단계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도 분명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1948년 이스라엘이 독립한 이후에 나타났으며, 팔레스타인인을 "팔레스타인 아랍인"이라고도 불리는 아랍 난민의 사회적 집단으로 차별화했으며, 그들을 크게 욕하는 아랍 친족과 구별되는 명백한 문화적, 사회적 또는 정치적 특성이 부족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1967년 6일 전쟁 이후에 발전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은 그 후 세계적인 반제국주의 및 반식민주의가 확산되는 기간 동안 국가적 정체성을 개발하고자 하는 정치 집단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팔레스타인 국가적 정체성이 개발되고 마케팅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긍정적인 속성이나 실제 역사보다는 경쟁자, 즉 유대인과 이스라엘 정체성의 부정에 압도적으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은 어떻게 국제 무대에서 그들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성공할 수 있었을까? 쿠르드족과 베르베르족과 같이 국가를 세울 기회를 박탈당한 많은 국가와 다른,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그들에게 압도적인 정치적, 재정적 지원을 가져다주는 것은 무엇일까? [45]
답변의 일부는 아마도 팔레스타인인들이 모든 관계자들에게 듣고 싶은 말을 하는 정교한 책략일 것입니다.
국제 무대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은 포스트 식민주의, 포스트 모더니즘, 다문화주의의 이념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그들의 땅을 훔친 식민지 시오니즘의 희생자로 묘사하고, 팔레스타인을 심지어 다문화 국가로 만들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합니다. [46]
식민지 과거에 대한 죄책감과 후회가 높은 유럽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은 이스라엘을 지나간 유럽 식민지 시대의 마지막 잔재로 묘사하고, 유대 국가를 건국한 것에 대해 유럽을 직접 비난합니다. [47]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인민에게만 속한 땅을 점령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으며, 더 나쁜 것은 이스라엘이 나치 방법을 영속시키고 팔레스타인인에 대한 집단 학살을 저질렀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48]
이러한 팔레스타인의 비난은 식민지 시대에 대한 뉘우침을 느끼고 나치의 잔혹 행위에 대해 더 이상 상기시키고 싶어 하지 않는 유럽 지식인과 좌파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미국에서는 많은 사람이 역사적 인종차별에 대해 죄책감과 뉘우침을 느끼지만, 팔레스타인인들은 이스라엘을 자신들을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받은 것과 같은 방식으로 대하는 인종차별 국가로 묘사합니다. [49]
인권 단체들은 이스라엘을 팔레스타인인들의 모든 인권과 자유를 침해하는 잔인한 점령자로 묘사합니다. [50] 세계 여론은 이스라엘을 체계적인 학살과 인종 청소를 지속하는 억압적인 사회로 묘사합니다. [51] 그리고 팔레스타인인과 다른 무슬림들에게는 팔레스타인 국가가 건국될 가능성이 또 다른 자랑스러운 아랍 국가나 독실한 무슬림 국가를 만드는 것으로 표현합니다.
국제 사회가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조작된 과거와 그에 따른 유대인 부정에 대한 주장을 받아들이는 이유는 여전히 의문입니다.
석유, 무지, 반유대주의, 그리고 그러한 허위에 도전하려는 정치적으로 올바른 의지가 없는 것이 모두 역할을 합니다. 그래도 현대사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런 내재적인 적대감과 증오를 공개적으로 표현하고 이웃 국가와 그 국민을 없애고자 하는 열망을 선언한 적이 있었던 때를 떠올리기 어렵습니다. 국제 무대는 그것을 무시하고 사실상 가능하게 하고 합법화했습니다.
결론
아랍어를 사용하는 주민과 달리 팔레스타인 아랍인은 이슬람 점령, 오스만 제국, 심지어 1917년 이후 영국의 통치에서 요르단 강 서쪽 지역에 거주하지 않았습니다.
팔레스타인 국가는 존재하지 않았고, 따라서 팔레스타인인은 땅을 빼앗긴 적이 없습니다. 팔레스타인어라는 언어나 방언은 없습니다. 주변 아랍 문화와 구별되는 팔레스타인 문화도 없습니다. 역사상 어느 때에도 팔레스타인인이 통치한 팔레스타인이라는 땅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팔레스타인인은 유대인과 이스라엘의 과거를 부정하고 착취함으로써 과거를 조작하게 되었습니다.
팔레스타인 지도부가 이스라엘의 정통성을 받아들이고 이스라엘을 유대 국가로 인정한 후에야 이스라엘과 함께 평화롭게 사는 팔레스타인 국가의 출현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출처: David Bukay
[1] 팔레스타인 당국 미디어의 모든 참조는 Palestinian Media Watch에서 가져왔습니다.
[2]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1년 5월 14일 .
[3] Al-Ayyam (Ramallah), 2006년 9월 11일.
[4] 팔레스타인 al-Fath TV, 2004년 7월 25일.
[5] Al-Hayat al-Jadida (Ramallah), 2010년 7월 3일.
[6] 동일, 2010년 12월 3일.
[7] 팔레스타인 al-Fath TV, 2005-07년에 반복.
[8] Al-Hayat al-Jadida , 2009년 3월 17일, 2011년 12월 11일.
[9]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1년 2월 20일.
[10] Al-Hayat al-Jadida , 2010년 10월 21일.
[11] Ibid., 2011년 7월 8일.
[12] Ibid., 2005년 11월 18일, 2011년 12월 19일.
[13] David Wenkel, “ Palestinians, Jebusites, and Evangelicals ,” Middle East Quarterly , Summer 2007, pp. 49-56.
[14] 꾸르(Qur): 알-바카라(al-Baqarah), 2:47; ad-Dukhan, 44:32.
[15] 꾸르: 알-마이다, 5:21; 알아라프, 7:137; 바니 이스라엘, 17:104.
[16] 꾸르: 아르룸, 30:6.
[17] Qur: Bani Israil, 17:104-7.
[18] Ibid., 17: 1, 7.
[19] Philip Mattar, "1928-1929년 통곡의 벽을 둘러싼 정치적 투쟁에서 예루살렘의 무프티의 역할", 중동 연구, 1983년 1월, pp. 104-18; Muhammad Amin al-Husseini, Haqa'ik An Qadiyat Filastin (카이로: np, 1957), pp. 115-9.
[20] Yitzhak Reiter, 예루살렘과 이슬람 연대에서의 역할 (뉴욕: Palgrave Macmillan, 2008), 1-2페이지 참조.
[21] 꾸르: 알-임란, 3:51-2; 안니사(an-Nisa), 4:171; 알-마이다, 5:111.
[22] 꾸르: 알-바카라, 2:127-8, 133; 알-임란, 3:84; Yunus, 10:71-2, 84.
[23] Palestinian al-Fath TV, 2006년 4월 21일; al-Hayat al-Jadida , 2006년 3월 9일, 10월 28일.
[24] Al-Hayat al-Jadida, 2005년 11월 18일; 팔레스타인 al-Fath TV, 2009년 5월 12일.
[25] Palvoice 2010년 3월 17일 .
[26] Al-Hayat al-Jadida, 2000년 6월 24일, 2000년 12월 11일, 2005년 6월 17일, 2006년 10월 28일, 2008년 4월 30일, 11월 18일; 팔레스타인 al-Fath TV, 2009년 6월 9일, 2009년 12월 24일.
[27] Al-Hayat al-Jadida, 2011년 12월 11일.
[28] 팔레스타인 al-Fath TV, 2009년 10월 22일.
[29] Al-Ayyam. 2009년 4월 7일.
[30]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1년 4월 11일, 6월 14일, 24일, 9월 2일, 11월 1일;al-Hayat al-Jadida , 2011년 1월 31일, 6월 17일, 20일.
[31]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0년 5월 16일, 6월 11일, 25일, 7월 5일, 8월 12일, 13일, 19일.
[32] Ibid. 2004년 7월 25일.
[33] Ibid. 6월 17일 2009.
[34] Al-Hayat al-Jadida, 2011년 4월 4일, 5월 26일;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1년 5월 23일.
[35]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0년 12월 7일, 2011년 2월 8일, 7월 15일; 알-하야트 알-자디다, 2011년 5월 15일, 7월 1일.
[36] 알-하야트 알-자디다, 2010년 12월 16일, 2010년 4월 4일, 2011년 5월 16일, 7월 5일, 2011년 12월 8일; 팔레스타인 알- Fath TV, 2010년 12월 23일.
[37] Al-Hayat al-Jadida, 2011년 8월 18일.
[38] 동일, 2011년 5월 27일.
[39] 팔레스타인 al-Fath TV, 2011년 5월 23일.
[40] Daniel Pipes, “ 거울 이미지: PLO가 시오니즘을 모방하는 방식 ”, National Interest, 1994년 가을; idem, “거울 이미지: 팔레스타인인들은 시오니즘을 계속 모방한다 ”, DanielPipes.org, 2008년 1월 10일.
[41] Efraim Karsh, Palestine Betrayed (뉴헤이븐: 예일대학교 출판부, 2010), 2쪽 참조. -16; Fred M. Gottheil, “ The Smoking Gun: 아랍인의 팔레스타인 이민, 1922-1931 ,” Middle East Quarterly, 2003년 겨울, 53-64쪽; Arieh L. Avneri, 강제수용 청구, 유대인 토지 정착 및 아랍인, 1878-1948 (Edison, NJ: Transaction Publishers, 1982), 162-80쪽.
[42] UN 안전보장이사회, “ 1967년 11월 22일 결의안 242. ”
[43] “ 10개 항목 프로그램 ”, 팔레스타인 민족 위원회, 카이로, 1974년 6월 8일.
[44] “제12차 PNC가 작성한 현 단계를 위한 정치 프로그램, 카이로, 1974년 6월 9일” 팔레스타인 연구 저널, 1974년 여름, 224-5쪽.
[45] James Minehan, Nations without States (Westport: Greenwood Press, 1996), 색인.
[46] Hanan Ashrawi, 팔레스타인 입법가, al-Hayat al-Jadidah, 2011년 12월 27일; 이사 카라케, 수감자 문제 장관, 알-하야트 알-자디다. 2011년 11월 24일; Bassam Eid, “ 이중 국적 국가가 중동 갈등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을까 ?”, 팔레스타인 인권 감시 그룹, 예루살렘, 2009.
[47] Fayez A. Sayegh, “ 팔레스타인의 시오니스트 식민주의 ”, 팔레스타인 해방 기구 연구 센터, 베이루트, 1965년 9월; Gilbert Achcar, “ 아랍-이스라엘의 서사 전쟁”,” Open Democracy, 런던, 2010년 4월 19일.
[48] Marwan Bishara, Palestine/Israel: Peace or Apartheid. Occupation, Terrorism and the Future (런던: Zed Press, 2003); Ziyad Abu Ein,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수감자 문제 부장관, 인터뷰, 팔레스타인 Fatah TV, 2011년 10월 6일; al-Hayat al-Jadidah , 2011년 4월 17일, 7월 5일, 10월 3일.
[49] Occupation, Colonialism, Apartheid? A re-assessment of Israel's practices in the occupied Palestinian territories under international law(케이프타운: Human Sciences Research Council of South Africa, 2009) 참조. Jamal Dajani, “ Israel: Occupation or Apartheid? ” The Huffington Post (뉴욕), 2010년 2월 5일; Uri Davis, Israel: An Apartheid State (런던: Zed Books, 2002), 55, 61쪽.
[50] “Israel and Occupied Palestinian Territories : The 2011 Report,” Amnesty International, New York, 2012년 3월 12일 접속; “ Israel/Occupied Palestinian Territories, Events of 2009,” World Report 2010, Human Rights Watch, New York, 2012년 3월 12일 접속.
[51] Ha'aretz (텔아비브), 2009년 10월 31일 ; Inter Press Service(로마), 2011년 3월 23일 ; 아시아 뉴스 (방콕), 2011년 3월 22일 .
번역/편집: <월간샤밧> 편집장
※ 이 글은 현재 이스라엘 하이파 대학교에서 중동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다비드 부케이(David Bukay)의 글을 토대로 관련 문헌과 자료로 작성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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