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은 발리에서 암호화폐 결제 금지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에즈라 레게라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커뮤니티는 다양한 의견을 표명했으며 일부 개인은 금지가 합리적이라고 말했고 다른 개인은 휴가 계획을 재고하기까지 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정부는 최근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암호화폐 결제를 단속하면서 관광객들에게 인도네시아 루피아가 유일한 법정화폐임을 상기시켰습니다. 일부 관광객들은 그 결정에 불만을 품고 다시는 방문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28일, 인도네시아 정부는 암호화폐를 결제에 사용하는 관광객들이 "단호하게 처리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추방, 형사 처벌 및 행정 제재와 같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를 수락하다 적발된 기업도 처벌을 받고 운영을 중단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다양한 반응을 공유했으며 일부는 금지령이 "합리적"이라고 말하고 일부는 관광 명소를 다시 방문하지 않겠다고 위협했습니다.
Reddit에서 한 커뮤니티 회원은 사용된 결제 방식이 "기업과 고객에게 달려 있어야 한다"는 믿음을 공유했습니다. Redditor는 양 당사자가 암호화폐를 지불로 사용하는 위험을 기꺼이 받아들일 의향이 있다면 거래를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또 다른 Redditor는 금지령이 인도네시아에 "합리적"이라고 믿습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에 따르면, 국가는 "통화를 지탱"하기 위해 관광 자금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통화는 그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edditor는 금지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일부는 이 문제에 대한 주장과 관점을 제시했지만 다른 일부는 발리 방문 계획을 재고하는 더 간단한 접근 방식을
커뮤니티 회원은 휴가 계획을 재고합니다. 출처 : 레딧
많은 사람들이 금지령에 반대했지만 일부는 인도네시아를 변호했습니다. 한 Redditor에 따르면, 그들은 단지 수입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세금은 규정이 있는 경우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뮤니티 구성원은 인도네시아에 아직 이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현금 젖소가 도망가는 것을 보고 그것을 막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해야 할 일은 울타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관광업은 발리 경제에 기여하는 주요 부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관광업은 발리 수입의 거의 28%를 차지합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회와 일자리를 창출하여 경제에 도움이 됩니다.
이는 관광객들이 그 나라를 방문하는 것을 중단하면 소득 감소로 이어질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저자
에즈라 레게라(Ezra Reguerra)는 코인텔레그래프의 기자이다. 저널리즘과 방송을 졸업하고 암호화폐 신봉자인 그는 블록체인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을 수용하는 인류의 여정을 기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