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설명절 맞아 할인행사 주목
정읍시 농특산물 인터넷 장터인 단풍미인 쇼핑몰에서 설명절을 앞두고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함께 할인행사를 갖는다.
시는 “단풍미인쇼핑몰은 시에서 직영 운영하고 정읍시장이 품질을 보증하는 ‘안전한 먹거리! 건강한 먹거리! 행복한 먹거리!’로 소비자와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쇼핑몰”이라며 소비자들의 이용을 당부했다.
단풍미인쇼핑몰에서는 설 명절 상품으로 25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과 10+1 행사 등 설맞이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갖는다는 것.
또 구매고객 10명 20만원 농산물, 신규 회원 가입 후 구매고객 20명 5만원농산물, 설 선물 구매고객 30명을 추첨하여 3만원 농산물 상품을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고 말했다.
단풍미인쇼핑몰에서는 택배비를 100% 지원함은 물론 전국 어느 곳이나 우체국택배를 통해 무료배송과 주문 후 다음날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구매시 적립금 2% 지급과 함께 매월 5명 베스트 상품평을 선정해 다양한 농산물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 1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1월 셋째 주에는 네자매전통식품 청국장세트와 넷째 주에는 유모례전통식품 메주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주말인 지난 12일과 13일에는 팸투어 매니저 아름스토리연구소 김지수대표(파워블로거) 진행으로 파워블로거 10명을 초청해 1박 2일 팸투어도 진행했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오픈 1년 만에 매출액 3억7천400만원을 올리고 있으며, 77개 업체 730개 다양한 농축산물 상품이 입점해 있다.
한편 시는 설 명절 선물 구입은 단풍미인쇼핑몰(http://danpoongmall.com) 방문 또는 고객센터(080-535-4345)로 전화 주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전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