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증권 스몰캡 Analyst 이준석
[핌스] 지금은 OLED 전환의 시대
투자의견: N.R
목표주가 : -
현재주가(07/11): 13,940원
Upside : -
OMM 국내 1위 PIMS
동사는 OLED 디스플레이 공정 중 증착 및 봉지 공정에 사용되는 OMM(Open Metal Mask) 전문 제조 기업이다. 현재 국내 OMM 제조업계 1위 기업으로 ‘22년 매출액 838억원(+25%, YoY), 영업이익 11억원(-84.9%, YoY)을 기록하였다. 동사의 본격적인 외형성장은 올해부터 시작이다. 최근 삼성디스플레이의 8.6세대 IT용 OLED 투자 및 전자 기기 Application의 OLED 전환 등 전방산업의 구조적 변화에 따른 중장기적 성장이 기대된다.
기술력검증 완료! 흡수합병 완료! OLED시대개막 완료!
동사는 국내와 BOE 및 다양한 중화권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다. 국내외 여러 글로벌 고객사에게 납품한다는 것은 그만큼 동사 제품의 기술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년에는 자회사 핌스프레임을 흡수합병하여 OMM 수직계열화를 완성하였다. 애플은 ‘27년까지 대부분의 Application 디스플레이를 OLED로 전환할 것으로 파악된다. IT용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등 전장용 OLED 적용도 가시화되고 있다. 동사는향후 OLED의 성장성과 확장성에 큰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한다.
경험해보지 못한 최대 실적으로 미래 성장의 신호탄을 쏠 것
동사의 ‘23년 연결 실적은 매출액 1,020억원(+21.7%, YoY), 영업이익 100억원(+809.1%, YoY) 으로 연간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 전망한다. ‘18년부터 정체된 디스플레이 산업이 OLED 시장의 확장으로 인해 다시 한번 꽃 필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 동사는 경험해보지 못 한 최대실적으로 미래 성장의 신호탄을 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 바로가기: https://bit.ly/3D8jH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