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스를 보면, 수십 명의 외국 여권 소지자들이 전쟁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가자에서 이집트로 건너가는 라파에 입국하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습니다. 하원의장 마이크 존슨은 한때 결코 문을 열지 않았던 기독교 로스쿨의 학장이었습니다. 그리고 총기 소지자가 사람들보다 많을 때, 어떤 미국의 자유가 우세합니까?또한 올해 할로윈을 위해 하이디 클룸이 무엇으로 변신했는지 알아보세요.
기술 문제가 APNews.com 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일부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사과드리며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동안 우리의 이야기를 보려면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AP뉴스 앱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수요일 라파의 가자 지구와 이집트 사이의 국경 교차점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AP Photo/Hatem Ali) |
외국 여권 소지자들은 가자에서 이집트로 건너가는 라파에 입국하는 것을 목격했는데, 전쟁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입국한 여행객들입니다. |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가자에서 이집트로 건너가는 라파 횡단도로에 수요일 수십명의 사람들이 진입하는 것이 목격되었다고 AP 통신 기자가 보도했습니다.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아파트 건물이 붕괴되고 지상군이 포위된 영토 안에서 하마스 무장세력과 전투를 벌이던 몇 시간 후.더 읽어보세요. |
- 외국 여권 소지자들이 포위된 영토를 떠나도록 허용된 것은 3주 전 전쟁이 시작된 이후 처음인 것으로 보입니다.최근 몇 주 동안 수백 명이 각기 다른 시간대에 교차로에 모였지만 이집트와 이스라엘, 하마스 간의 의견 충돌로 통행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 팔레스타인 통신회사인 팔텔은 가자지구에서 인터넷과 휴대전화 서비스가 '완전한 혼란'을 겪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닷새 만에 두 번째로 주민들이 세상과 크게 단절된 것입니다.인도주의적 구호단체들은 정전사태가 팔레스타인인 230만 명의 절반 이상이 실향민이 되었고 기본적인 물자가 부족한 가자지구의 이미 심각한 상황에서 작업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화요일, 가자시티 인근 난민촌의 아파트 건물들이 공습을 받았습니다.구조대원들은 잔해 속에서 남성, 여성, 어린이들을 끌어내기 위해 필사적으로 파괴 현장을 파헤쳤습니다.인근 병원장인 Atef Al-Kahlot 박사는 수백 명이 다치거나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이스라엘은 하마스의 고위 군사 지도자 이브라힘 비아리를 겨냥한 이번 공격으로 무장 지휘소와 지하 터널망이 파괴됐으며 수십 명의 전투기가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어느 쪽의 계좌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
관련 커버리지 coverage
이스라엘이 가자 지구를 침공했습니까?군은 목표가 분명해도 막연한 태도를 보여요.
예멘 후티 반군, 이스라엘 공격 주장으로 주요 후원국 이란 하마스 전쟁 임박
FBI 국장은 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에 고무된 미국인들에 대한 위협에 대해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