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9월의 첫날이 주일이어서
눈부신 30일의 주인공이 되실
경성가족 모두를 축복합니다.
특히 금혼식의 주인공 김권사님과 권장로님!
은혼식을 맞는 허권사님과 장집사님,
그리고 윤집사님과 동유럽 출타중에 있는 조집사님!
우리의 축복으로 더욱 더 복된 가정교회를 이루어 가시길!
수요일 점심시간에 박목사가 드려요.
[자기애(自己愛)]
스스로를 충분히
훌륭하지 않다고 여긴다면,
이는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정신은 바로 자기애에서
출발하니까요. 따라서 상황이 좋을 때나
나쁠 때나 자신을 전적으로 인정하고
사랑할 수 있다면 변화할 수
있습니다.
- 루이스 헤이의 《긍정 수업》 중에서 -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연합예배 인도는 허영미 9교구장님, 기도는 장정근 안수집사님, 봉헌은 김재관 집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본당에서 필리핀 사역보고 및 전체 특강의 시간을 가집니다. 식사 후, 12시50분에 이경훈 집사님이 인도하시는 찬양의 시간으로 시작합니다. 지금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교회학교 간사님과 순장님들의 섬김으로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주일에 5-8월까지의 재정보고를 드립니다.
2. 오늘 국으로 섬겨주신 윤석미 집사님과 설거지로 섬겨주시는 네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은 금혼,은혼감사예배로 인하여, 교회에서 김밥을 준비합니다. 다음 주일 찬양은 시온 찬양대, 화요새벽예배 인도는 김원배 우간다 목자집사님, 1-5교구 연합으로 드리는 목요새벽 인도는 이진숙 국내전도부장 집사님, 설교는 문성원 권사님, 매월 첫 번째 수요예배 인도는 치료 중에 계시는 나양자 권사님의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기 위하여, 당분간 김현희 권사님이 하십니다.
3. 우리 교회가 축복의 통로가 되어 3구역과 희망촌이 공공재개발을 통해 아름다운 땅으로 변모되고, 예배당 건축 시 아주 작은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이번 토요일(14일)에 충성된 일꾼들의 암송필기시험이 있습니다(약1장+60구절). 암송과 하루 한 시간의 기도생활, 한끼의 금식기도가 경성가족 모두의 거룩한 습관이 될 때까지 리더님들이 지금처럼 계속해서 좋은 본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11월 둘째 주일 성경퀴즈대회를 말씀을 깊이 연구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교구장님들의 리더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6. 2부 예배 후, 점심식사를 겸하여 9월 정기당회가 있고, 5일에는 오세호 집사님이 새끼손가락 기능회복 수술을 받습니다.
7. 중요광고입니다. 다음 주일부터 재정보고가 있는 주일, 즉 5월과 9월 둘째주일은 헌금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교회학교 간사님들과 순장님들도 함께 보고를 받도록 1,2부 연합예배를 드립니다. 그래도 교회학교는 11시에 정상으로 운영됩니다.
♥이제 에스더 중창단의 찬양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