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2&aid=0003315208
이어 한 청취자가 "남자친구가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고 밝히자 박영진은 "나는 아내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매일 한다"고 밝혔다. "새벽에 자고 있어도, 듣지 않아도 얘기한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박영진 씨의 와이프가 굉장히 밝고 미인이시라 남자들한테 인기가 많을 스타일이다. 그래서 영진 씨가 조마조마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영진은 "그런 게 없지 않아 있다"고 말하여 웃었다.
이에 박명수는 "오늘 와이프가 자고 있어 조용히 나왔다"고 말했다. 박영진은 "렘수면이면 듣는다. 자면서도 들을 수 있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아니다. 발소리 내지 말고 조용히 나가라고 했다"고 답하며 "'그래 알았어'라고 말하고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사연에서도 박명수는 와이프를 언급했다.
한 청취자는 "와이프가 8년째 요리를 못해 매일 시켜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우리 집도 그렇다. 요리를 못 해 시켜먹는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와이프와 민서가 우리 이야기 좀 그만하라고 한다"고 했다며 머쩍은 듯 웃었다.
위 사연에 대해 박명수는 "남자들이 요리 잘하는 여자를 좋아하듯 여자들도 똑같이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얘기 그만 ㅋㅋㅋㅋ
욕하려고 들어왔는데 제목이 ㅅㅂ
박명수는 "남자들이 요리 잘하는 여자를 좋아하듯 여자들도 똑같이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ㅋㅋㅋㅋ이렇게 말했는데 기사 제목 어그로 무슨일이야ㅡㅡ
와 제목 어그로 뭐야 ㅋㅋㅋㅋㅋ
오히려 박명수는 맞는말했네 ㅋㅋㅋㅋ
박명수는 "남자들이 요리 잘하는 여자를 좋아하듯 여자들도 똑같이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 이거 ㄹㅇ 요리못하는 한남 개싫음 물론 나는 밥도못함 배민 브이아이피임
이게 여시에서는 박명수 욕먹을 제목이지만 보통 사람들은 한수민씨를 8년째 요리도 안 하는 사람이라고 흉보기..ㅋㅋ 딱 좋은 제목으로 뽑았네 으으
제목뭔뎈ㅋ..
박명수 요리잘해서 지가 알아서먹는거같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어그로 ㅠ
분란조장시키려는 기사제목
박명수는 나름 자기객관화 잘되잇음 근데 설현이 머리 왜 때렷너
근데 박명수 부인 과분한거 알아서 그런지 부인 안좋은 얘기 방송에서 거의안함ㅇㅇ 무도에서 갑자기 부인 나왔을때도 혹시나 욕먹을까봐 엄청 안절부절하던데.
제목 걍 박명수 욕먹으라고 쓴거지
조용히 나가랰ㅋㅋㅋㅋㅋ
제목이 뭐 이따구야 ㅋㅋㅋㅋ 기자가 박명수 싫어하나봄?
본문 좀 읽어라ㅠㅠ
화나서왔는데 ㅅㅂ 여시들 다들 재목에화나있어 ㅋㅌㅋㅋㅋ
기사 제목 미쳤넴
내용 보면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제목만 봐도....못한다는데...시켜먹는다는게 나쁜 뉘앙스도 아니지않나...ㅠ 그래도 플라스틱은 줄이세요 본인이 요리를 배워보시던가
엌ㅋㅋㅋㅋㅋㅋ 돈있으면 사먹는거지
뭐여 제목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옹호해주고싶진 않넴 냠
글 안 읽고 댓 다는 여시들 졸라 많군
제목보고 욕하면서 들왔는데 글보고 기레기네 싶
아 제목보고 빡쳐서 왔다가 본문고고 누그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뭔데요,,
기사제목 어그로뭐임
기사 뭣같이 쓰네
와 이거 ㄹㅇ 기레기 오진다.........
뭐옄ㅋㅋㅋㅋㅋ 박명수는 맞말하네
박명수는 "남자들이 요리 잘하는 여자를 좋아하듯 여자들도 똑같이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제목 어그로 미쳤네ㅋㅋㅋ
박명수는 "남자들이 요리 잘하는 여자를 좋아하듯 여자들도 똑같이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명서 맞는 말 햇는데 ㅋㅋㅋㅋ 기사 어그로 오지네
기자 도랏노
기자 미쳤냐... 제목만 보고 지나가면 오해하겠네 ㅡㅡ
제목 뭐야 박명수가 저렇게 말한것도 아니네 ㅡㅡ
명수 올바른 말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