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7,500달러 EV 세금 공제 폐지 제안, 배터리 소재 관세 부과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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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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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9시 5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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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개의 댓글트럼프, 7,500달러 EV 크레딧 폐지 제안 및 배터리 소재 관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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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
바이든의 터무니없는 에너지 정책에 작별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그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 바이든의 EV 및 배출 정책 철회
로이터, 트럼프 정권교체팀, 바이든 EV·배기가스 정책 후퇴 보도
로이터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인수위원회는 전기 자동차 및 충전소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고 중국산 자동차, 부품, 배터리 소재에 대한 수입을 차단하는 조치를 강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변경 사항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 전환이 정체되고, 중국에서 대규모 보조금을 받는 전기 자동차 산업이 계속해서 급증하는 가운데, 이전에는 보도되지 않았던 이러한 권장 사항이 발표되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우수한 배터리 공급망 때문입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전환팀은 또한 미국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모든 배터리 재료에 관세를 부과한 다음 동맹국과 개별적으로 면제를 협상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 권고안을 종합해 보면, 중국과 분리된 국내 배터리 공급망을 장려하는 것과 신속한 EV 전환을 균형 있게 하려는 바이든 행정부 정책과는 현격히 다릅니다. 전환팀 계획은 충전소 건설과 EV를 저렴하게 만드는 데 현재 사용되는 자금을 국가 방위 우선순위로 전환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중국이 없는 배터리 공급과 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한 광물 확보가 포함됩니다.
이 제안은 새로운 자동차 정책을 신속하게 실행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임무를 맡은 트럼프 정권 교체 팀에서 나왔습니다. 이 팀은 또한 지난달 로이터가 처음 보도한 소비자 EV 구매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의 7,500달러 세액 공제를 폐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정책은 제너럴 모터스(GM)를 포함한 많은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탭을 열고 현대가 최근 미국 시장에 더 광범위한 전기 제품을 출시한 시기에 미국 EV 판매와 생산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행팀은 충전소 건설을 위한 바이든의 75억 달러 계획에서 남은 자금을 모두 회수하고 그 자금을 배터리 광물 가공 및 "국가 방위 공급망과 중요 인프라"로 전환할 것을 요구합니다.
배터리, 미네랄 및 기타 EV 구성 요소는 "방위 생산에 필수적"이지만 전기 자동차 "및 충전소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전환팀의 권고안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바이든 행정부가 옹호하는 배출 및 연비 기준을 낮춤으로써 더 많은 가스 구동 차량을 생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전환팀은 이러한 규정을 2019년 수준으로 되돌릴 것을 제안하는데, 이는 현재 2025년 한도보다 차량 마일당 평균 약 25% 더 많은 배출을 허용하고 평균 연비를 약 15% 낮출 수 있습니다.
이 제안은 또한 캘리포니아가 자체적으로 더 엄격한 차량 배출 기준을 설정하는 것을 차단할 것을 권고하는데, 이는 12개 이상의 다른 주에서 채택했습니다. 트럼프는 첫 임기 동안 캘리포니아가 더 엄격한 요건을 설정하는 것을 금지했고, 바이든은 이 정책을 뒤집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가 국가 정책을 지시하게 하는 건 미친 짓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싸움이 예상되고 트럼프가 이길 것으로 예상하세요.
캘리포니아 주지사인 게빈 뉴섬은 트럼프 대통령이 전기자동차 보조금을 삭감하면 보조금을 대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좋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이미 Newsom의 헛소리 산더미에 눌린 캘리포니아 납세자들의 등에 업혀야 할 것입니다.
롤백 표준은 언제
저는 우리가 이미 달성한 목표를 롤백하는 것에 대한 사례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아마도 제가 뭔가를 놓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9년은 정책 시범 풍선인가요?
2023년 기준을 동결하는 것도 또 다른 가능성입니다.
EV가 충분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면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배터리 기술이 개선되고 일부 개선이 진행 중이면 그럴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확실히 없애고 싶은 것은 2026년부터 Biden의 EPA가 세운 목표입니다. 보류 중인 그 규칙들은 인프라가 준비되기 전에 사람들이 EV를 사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국가 방위 공급망
중요한 소재 개발에 자금을 투자하는 것은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 바이든의 충전소 건설 계획에 남은 75억 달러의 자금 "은 현재 과제에 비하면 거의 쓸모없는 것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적어도 우리는 올바른 내용을 논의하고 있죠.
7,500달러 EV 보조금 폐지
위의 내용 중 전기자동차 보조금을 제외한 대부분은 행정명령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자동차 보조금 폐지는 '인플레이션 재교육법'이라는 터무니없는 이름의 법안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자동차 산업은 그 보조금을 유지하기 위해 싸울 것이다.
DOGE에 대한 희망과 회의
Reuters 헤드라인을 내 헤드라인과 비교해 보세요. Reuters는 이미 끝난 일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내 헤드라인은 "제안"이라고 합니다.
DOGE팀은 권고안을 제시하는 것 외에는 어떤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과대광고에도 불구하고 DOGE는 제가 제안하지 않았을 만한 것을 아무것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DOGE는 교육부를 없애고 싶어합니다. 훌륭하지만, 이것은 론 폴과 다른 사람들이 적어도 10년 동안 떠돌았던 아이디어입니다.
만약 4명의 공화당 상원의원이 반대하거나, 혹은 불과 2명의 하원 의원만이 반대한다면 그 아이디어는 무산될 것입니다.
할 일과 취소
무언가를 통과시키는 것은 그것을 취소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EV 보조금을 없애는 것처럼 겉보기에 간단한 일을 할 수 있는지 봅시다.
그러니 DOGE가 지난 10년 동안 우리가 들어보지 못했던 아이디어를 내놓을 때까지는 회의적일 수밖에 없고, 그런 다음 의회에서 실제로 투표하고 트럼프가 이를 법으로 서명할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모두 과장된 이야기일 뿐입니다.
하원에서 공화당의 소수 과반이 입법을 어렵게 만들 것이다
11월 30일, 나는 하원에서 소수의 공화당 다수당이 입법을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이렇습니다. 만약 이탈자가 두 명이나 된다면, 트럼프가 팁에 대한 세금 없음, 사회보장에 대한 세금 없음, 초과근무에 대한 세금 없음과 같은 선거 공약을 이행하려고 하면 공화당은 아무것도 통과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트럼프가 예산 적자를 크게 늘릴 것을 제안했을 때, 얼마나 많은 균형 예산 위선자들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상호작용 연습: 예산을 균형 있게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12월 4일에 저는 ' 예산을 균형 있게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주제로 상호작용 연습을 제안했습니다.
저는 예산을 균형 있게 조정했습니다. DOGE 팀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 제안은 같은 철학적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하는 것은 그것을 취소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예산을 삭감하는 것은 대부분 수입을 늘리거나 이미 한 일을 취소하는 경우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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